마이컨벤션, 수원 대표 웨딩홀로 자리매김하게 된 비결은?

입력 2015-01-22 10:22  

<@IMG1>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수 년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수원의 웨딩홀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마이컨벤션. 마이컨벤션은 신랑신부들 사이에서 최고의 시설과 최적의 분위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수원 결혼식장 추천 1순위로 꼽히고 있다. 그렇다면 수원 대표 웨딩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마이컨벤션의 인기 요인은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특별한 테마가 있는 웨딩홀에 있다. 마이컨벤션 오영호 대표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매일 웨딩 잡지를 확인하고, 수 많은 웨딩홀을 방문하는 등 마이컨벤션만의 웨딩홀을 만들기 위해 10년 동안 인테리어에만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왔다”면서 "일생에 한 번 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만들어 신랑신부에게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감동을 선물하겠다는 마음으로 다양한 테마가 있는 웨딩홀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마이컨벤션 5층에 위치한 스카이웨딩홀은 오영호 대표의 노고가 여실히 담긴 곳이다. 이곳은 돔 형식에 좌우로 천장이 열리는 특별한 테마를 더한 웨딩홀로, 야외결혼식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신랑신부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다. 따뜻한 햇살과 새들의 지저귐 속에 싱그러운 야외 결혼식 분위기를 낼 수 있어 기후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가로 8미터, 세로 4미터의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해 완벽하고 환상적인 시어터 웨딩홀을 연출하여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 식을 올릴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최고급 피로연 음식도 꼼꼼하게 신경 썼다. 특급호텔 1급 셰프가 조리하는 웰빙 음식, 즉석 음식은 하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뷔페와 한식 메뉴 중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식사대용 답례품(고급화과자)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마이컨벤션에 다양한 테마 웨딩과 스페셜한 이벤트를 꾸준히 계획하고 있다.

오영호 대표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한끼를 먹더라도 좋은 재료와 정성이 담긴 밥상을 대접하겠다는 마음으로 2인실, 3인실, 다인실을 갖춘 한정식 전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웨딩에서도 마찬가지로 뷔페식이 아닌 정성이 담긴 한정식을 대접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주말 웨딩홀 하객들을 위한 메뉴도 선보일 계획이다.

수원 결혼식장 마이컨벤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www.mywb.kr)와 전화(031-214-93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