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틴탑의 니엘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7일 케이블채널 Mnet의 공식 트위터에 니엘에게 외모 몰아주기를 한 틴탑의 모습의 사진이 한장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틴탑 멤버들은 니엘을 사이에 두고 얼굴을 망가뜨리고 있었으며, 눈을 부릅뜨거나 까뒤집어 누군지 못 알아볼 정도로 열중하고 있었다.
한편, 니엘은 27일 방송되는 `4가지쇼`에 출연한다. 이날 니엘은 최초로 첫 자작곡 `아포가토`를 공개하고 솔로앨범에 대한 준비과정을 보여준다.
니엘은 22살 평범한 청년임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할 예정이며, 그간 방송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밝혔다.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스타 다큐멘터리다.
이번 시즌에서는 특히 `4가지쇼` 전용 온라인 채널인 `네이키드 4가지쇼`(tvcast.naver.com/4show)를 새롭게 만들어 본방송 전에 온라인 독점 콘텐츠를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독점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낮 12시에 공개되고,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방송한다.
4가지쇼 틴탑 니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4가지쇼 틴탑 니엘, 헉" "4가지쇼 틴탑 니엘, 이런 면이" "4가지쇼 틴탑 니엘, 궁금하다" "4가지쇼 틴탑 니엘, 뭐야 ㅋㅋ"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