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하트투하트’ 차고커플(최강희-천정명)의 달달한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이 깜짝 공개됐다.

5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마를 마주 대고 서로의 눈을 깊게 들여다보는 최강희(차홍도)와 천정명(고이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천정명은 두 팔로 최강희를 꽉 붙잡고 자신 가까이로 끌어당기고 있어, 박력 있는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여기에 빨간색, 남색으로 맞춰 입은 커플 스웨터가 달달지수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역시 차고커플이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커플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부끄러워하는 최강희를 부드럽게 바라보는 천정명의 눈빛과, 서로 무릎을 대고 마주 앉아 수줍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막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보는듯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투하트’ 최강희 천정명, 달달한 커플” “‘하트투하트’ 최강희 천정명, 계속보고 싶은 포스터다” “‘하트투하트’ 최강희 천정명, 빨리 드라마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