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2-11 18:25   수정 2015-02-12 18:44


에이치커넥트(H:CONNECT)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강남점,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 고객들을 위한 `발렌타인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연인들에게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 에이치커넥트 강남점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 매장에서 스위트하고 러블리한 `발렌타인 파티`를 진행한다네요.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에이치커넥트가 특별히 준비한 `커넥트 마카롱 세트`를 증정하며, 매장 방문 고객들은 달콤한 마카롱과 미니 `m&m`s 초콜릿을 공짜로 받을 수 있어 발렌타인 데이에 더 없는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완벽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러닝화 이그나이트(IGNITE)를 선보였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 볼트’가 훈련 때 착용하는 이그나이트는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테크놀로지 러닝화로, 다양한 성향의 러너(runner)들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푸마 이그나이트 러닝화는 높은 반발력과 충격흡수가 탁월한 쿠셔닝을 제공해, 달리는 사람의 에너지를 극대화 시켜 효과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게 도와 준다네요. 뛰어난 반발력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최상의 내구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0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이그나이트 글로벌 런칭 행사에서 우사인 볼트는 세계 각국의 기자들과 인터뷰를 하며 “매일 진행되는 훈련은 쉽지 않다. 스파이크화를 신기 전, 러닝화로 준비 운동을 하기 때문에 편안하면서도 에너지를 끌어 올릴 수 있는 러닝화가 필요했는데, 이그나이트는 이러한 점을 모두 충족시킨다”며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다른 러닝화와 다른 점이 확실히 느껴진다”고 말했다네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2015 봄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 캘빈클라인 플래티늄(Calvin Klein platinum label),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포토그래퍼 데이빗 심즈(David Sims)가 촬영한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컬렉션과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캠페인은 전속 모델인 바네사 악센테(Vanessa Axente)와 클라크 보켈맨(Clark Bockelman)이 참여하여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인다는데요. 2015년 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광고 캠페인은 뉴욕을 배경으로 포토그래퍼 그렉 해리슨(Greg Harris)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레바 라구나(Leva Laguna)가 모델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선명하고 강렬한 이미지에 밝은 색감을 더한 이번 캠페인 이미지는 퍼포먼스 라인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있는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5일 진행된 슈퍼콤마비 론칭 행사에 소녀시대 효연, 카라 허영지, 김유정, 서인국, 비스트 이기광, 비투비 육성재 등이 참석해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이며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했다고 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과 카라의 허영지는 플레어 미니스커트에 스웻셔츠와 후드셔츠를 함께 매치해 발랄하고 경쾌한 힙합 스트릿 걸로 변신했다는데요. 국민 여동생 김유정은 미디스커트와 캐릭터 비니로 상큼한 소녀 감성을 표현했다네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광해군역을 열연한 서인국은 올블랙 드레스코드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비스트 멤버 이기광은 뒤집어쓴 스냅백과 화이트 하이탑으로 자유분방한 스트릿 패션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들은 번개모양 프린팅과 타이포그래피가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스웨트셔츠로 간결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