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정용화, 민낯부터 등근육까지 쿨하게 공개! '팬들과 소통DAY'

입력 2015-02-12 18:38  

`홀로그램` 정용화, 민낯부터 등근육까지 쿨하게 공개! `팬들과 소통DAY`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SNS로 팬들과의 직접 소통에 나선다.


12일 방송될 Mnet ‘정용화의 홀로그램’ 마지막회에서 정용화는 SNS로 팬들과의 직접 소통에 나선다. 정용화가 준비한 소통데이는 팬들이 스타 정용화에게 바라는 요청을 SNS에 올리면 정용화가 그 요청에 따라 하루를 보내는 깜짝 이벤트이다.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과 함께해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용화가 SNS에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던 소통데이에 있었던 일들이 시간 순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용화와 강민혁은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어달라’는 팬의 요청으로 마사지샵을 찾는다. 민낯에 하얀 마스크팩을 바른 뒤 팬들을 위한 인증 셀카를 찍는 정용화와 강민혁의 모습에서 편안함이 느껴진다. 정용화는 소통데이를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마사지 받는 도중 등 근육을 흔쾌히 공개하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인다.

이 밖에도 ‘노래 한 소절을 불러달라’, ‘손키스를 날려달라’와 같은 간단한 요청부터 `자신이 추천하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사인을 남겨달라`는 미션까지 하나씩 충실하게 채워나가는 정용화와 강민혁의 행복한 하루가 전파를 탄다.

그간 정용화는 ‘정용화의 홀로그램’에서 진심이 담긴 1인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처음으로 동료들을 집으로 초대해 1인 방송 개국쇼를 열거나 죽마고우들을 만나기 위해 깜짝 여행을 결정하는 등, 스타로서의 자신과 청년 정용화로서의 모습을 모두 솔직하게 보여주는 데 성공했다.

정용화는 팬들의 SNS 요청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소통데이’로 대미를 장식하며 새로움이 가득했던 자신의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한편, 4부작 리얼리티 ‘정용화의 홀로그램’은 1인 방송에 도전하는 정용화가 기획부터 연출, 촬영, 출연 모두를 홀로 책임지며 다양한 이야기를 화면에 담는 과정을 그린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용화의 홀로그램’ 정용화, 벌써 마지막회라니 아쉽다” “‘정용화의 홀로그램’ 정용화, 본방사수 해야지” “‘정용화의 홀로그램’ 정용화, 등근육 기대된다” “‘정용화의 홀로그램’ 정용화, 마스크팩 사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정용화 트위터)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