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6'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 언급...왜?

입력 2015-02-14 22:58   수정 2015-02-14 23:37



`SNL 코리아6`에서 임성한 작가를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첫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6`의 `압구정역 백야` 코너에서는 임성한 작가의 작품인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를 패러디했다.

이날 안영미는 임성한 작가를 암시하며 "그 작가님 이름을 말하시면 안돼요"라며 경고했고, 신동엽은 "우린 다 죽었어"라며 좌절했다.

정명옥은 "넌 TV도 안 보니. 그분 작품에서는 사람이 항상 죽어나가기 때문에 드라마계의 데스노트라고 불린다고"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나르사 역시 "제 남편 조나단 씨가 그렇게 허무하게 죽은 이유가 전부 그 작가님 때문이라는 거죠"라며 분노했다.

안영미는 "드라마의 규칙을 알면 죽음을 면할 수 있어요"라며 임성한 작가의 작품에서 등장인물들이 죽음을 맞은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후 안영미의 말대로 출연자들이 한 명씩 죽음을 맞는 상황이 벌어졌다. 특히 권혁수는 "저는 살려주세요. 드라마 단역배우도 살아있는 생명이라고요. 다 이유가 있어서 만들어졌겠죠"라며 MBC `오로라 공주`를 패러디했다.

앞서 `압구정 백야`에서 조나단(김민수 분)이 갑작스런 사고를 당해 시청자들이 당황스런 전개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바 있다.

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 78회에서는 조나단이 백야(박하나 분)와 결혼식을 올리자마자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나단과 백야(박하나 분)는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고, 맹장염으로 인해 결혼식에 불참한 시모 서은하(이보희 분)의 병문안을 가던 중 갑작스런 사고를 겪게된다.

병원 로비에 조나단과 백야가 팔짱을 끼고 들어서자 이를 목격한 건달이 "재수 없다. 여기가 너희 집 안방이냐. 기생오라비 같이 생겨가지고"라며 시비를 걸어왔다.

이에 발끈한 조나단이 "뭐라고 했냐"며 맞서자 건달은 주먹을 휘둘렀고 조나단은 쓰러지며 벽과 바닥에 머리를 부딪쳤고, 그는 바닥에 쓰러진 채 백야가 흔들어도 정신을 차리지 못했고 숨이 멎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SNL 코리아6`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 `SNL 코리아6` 압구정 백야 임성한 작가 `SNL 코리아6` 압구적 백야 임성한 작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