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채정안, 이혼 고백 "결혼할 생각이 없었지만..바뀔 때가 됐다"

입력 2015-02-16 17:35   수정 2015-02-16 17:34

`썸남썸녀` 채정안, 이혼 고백 "결혼할 생각이 없었지만..바뀔 때가 됐다"


채정안이 `썸남썸녀`에 출연해 이혼한 과거를 언급했다.



배우 채정안, 가수 채연, 나르샤는 최근 진행된 SBS 설 특집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세포 심폐소생기 `썸남썸녀` 녹화에서 자신만의 결혼관을 공개했다.

먼저 여자팀 중 나이가 제일 어린 나르샤가 어머니로부터 결혼 독촉에 시달린다고 고백했다. 나르샤는 어머니가 러브 콘셉트의 프로그램 출연을 격하게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르샤 어머니는 "올해 안에 시집보내고 싶어요. 나이가 드니까 신경이 쓰이더라고요"라며 딸의 결혼을 학수고대했다. 나르샤는 결혼정보회사까지 보내려는 어머니의 재촉에 탄식했다.

한국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하는 채연은 연애를 못하는 이유를 나이와 중국활동으로 꼽았다. 채연은 "이제 결혼을 신중하게 생각하다 보니까 연애를 하는 게 조금씩 어려워진다"라고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채연은 "중국활동을 시작하며 중국에서 일하다 보니 연애가 쉽지 않다"라고 토로했다.

한편 난생처음 리얼 예능에 출연한 채정안은 이혼했었던 과거를 언급하며 결혼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채정안은 "제가 결혼한 지 몰랐던 사람이 분명히 있었을 거예요"라며 "한 번 했습니다. 되게 빨리 갔다 왔어요"라고 쿨하게 대답해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채정안은 "원래 이 프로그램과 안 맞는 사람이다.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이제 생각을 바뀔 때가 됐다. 방어하고 차단하기만 했던 지금까지의 모습 버리고 정말 사랑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썸남썸녀` 나르샤, 결혼? 대단해", "`썸남썸녀` 채연, 오랜만에 출연하네 기대된다", "`썸남썸녀` 채정안, 이별의 아픔이 있다니 대단대",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나르샤 궁금하네 빨리 보고싶다",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썸남썸녀`는 17일, 18일 밤 11시 15분 방송될 예정이다.(사진=SBS)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