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3-03 18:26  



이솝(Aesop)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3월, 피부 타입에 따른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솝의 베스트셀러 토너 3종을 제안했습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토너는 클렌징 후, 스킨케어 단계를 준비하고 다음 단계인 수분, 영양 제품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올바른 데일리 스킨케어에 많은 도움을 주는 중요한 단계다. 따라서, 피부 타입과 환경에 따른 적절한 제품을 쓰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솝의 비터 오렌지 아스트린젠트 토너는 지성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알코올이 과도한 피지를 잡아주고 유칼리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는 비 앤 티 밸런싱 토너는 모든 피부에 적합하고 특히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D-판테놀성분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합니다.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토너는 부드러운 무알콜 토너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녹차추출물과 파슬리씨드 오일이 피부를 강화해주고 블루카모마일이 피부 진정을 도와줍니다. 모든 스킨타입에 적합하며 특히나 오염이 심한 도시지역에 거주하는 소비자에게 효과적이라고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랑콤 코리아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랑콤 코리아의 라이프 이즈 뷰티풀 캠페인은 결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것으로, 2014년부터 매달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심리치유 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의 개인 심리분석 맞춤 책 `내마음보고서`를 증정하는 것입니다. 랑콤은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경력 단절 여자들의 사연을 받아 매달 10명에게 내마음보고서와 미라클 향수 등을 증정하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3월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20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경력 단절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250명에게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3월 한 달간 모든 구매자에게 패브릭 로즈를 증정하며, 8일 세계 여성의 날 당일에는 특별히 생화 장미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더불어 6일부터 31일까지 미라클 향수 100ml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에서 제공하는 프랑스 왕복 2인 티켓과 랑콤 립 러버 립글로스 337 큐피트 핑크를 증정합니다.




아스타리프트(ASTALIFT)는 피부에 영롱하고 눈부신 햇살 광채를 선사하는 화이트 로션과 화이트 크림을 출시합니다. 아스타리프트 화이트 로션과 크림은 기존 미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해 실망한 이들에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미 부분의 멜라닌을 활성화시키는 장소는 피부 표면보다 훨씬 더 깊숙한 곳에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에서 착안해 미백 성분을 온전하게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화이트 로션과 크림에는 항염증 효과와 상처 치유에 뛰어난 허브식물 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해 만든 브라이트닝 콤플렉스 AMA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 성분 중에서도 탁월한 미백효과를 지니는 아시아틱애시드,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3가지 성분을 조합한 것으로, 천연 자연에서 얻은 원료이기 때문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합니다.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여기에 적용된 아스타리프트만의 나노유닛 기술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3가지 성분이 서로 뒤엉키지 않고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며 피부 깊이 도달할 수 있도록 나노 사이즈화했다고 하네요. 놀라운 피부 침투력으로 멜라닌 활성화 장소까지 도달하고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합니다.



필립스 뷰티가는 13일까지 비자퓨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비자퓨어 스페셜 이벤트는 인기 모델인 피치 외 2종(SC5275/10, SC5275/11, SC5275/34)을 5만원 할인해 제공하는 것입니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올인원 스킨케어 클렌징 디바이스로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피부 표면의 피지와 노폐물을 잘게 분해하고 끌어올린 뒤, 브러시의 부드러운 롤링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듀얼모션 무브먼트 기술로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자극 없이 각질케어를 해 주며,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 및 메이크업 밀착력까지 높여준다고 하네요. 손으로 꼼꼼한 세안이 어려운 코 주변, 얼굴의 굴곡진 부분 및 헤어 라인까지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효과적입니다.



바디판타지는 3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두근두근 설레는 봄날의 향기 바디판타지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바디판타지의 베스트 제품인 프레시화이트머스크, 로맨스앤드림스, 핑크스윗피, 재패니즈체리블라썸의 대용량을 한정으로 출시해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29ml짜리 미니스프레이도 함께 증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바디판타지의 프레그런스 핸드젤 3종인 퓨어솝, 핑크그레이프프룻, 프리지아를 올리브영에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14일 화이트데이에 기프트세트를 구매하면 12%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DHC KOREA는 3월 한 달간 다양한 모바일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입학 시즌을 맞아 DHC의 모바일 사이트에서 아세로라 시리즈 및 맨즈케어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새내기 킹카퀸카로 변신 시켜줄 러브사냥 샘플킷 5종을 증정합니다. 각 제품당 1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증정되는 러브사냥 샘플킷은 DHC 인기품목인 미네랄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DHC 모바일 페이지 및 웹 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모바일 전용 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그 외에도 타 사은품과 별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DHC가 준비한 핸드 타올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