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기술력에 디자인을 더한 `밀레 골프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밀레 골프 라인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인 `푸조`와 협업해 푸조의 클래식한 브랜드 감성을 의류에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밀레는 봄 시즌에 맞춰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고객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 등을 통해 캐주얼하게 운동을 하는 소비층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밀레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골프웨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골프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기술력에 디자인을 더한 `밀레 골프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밀레 골프 라인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인 `푸조`와 협업해 푸조의 클래식한 브랜드 감성을 의류에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밀레는 봄 시즌에 맞춰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고객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 등을 통해 캐주얼하게 운동을 하는 소비층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밀레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골프웨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골프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