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3-05 17:07  


(주)아낌없이주는나무컴퍼니는 3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100% 천연레이온으로 만든 친환경 아기물티슈 퓨어오가닉`을 출시했습니다. 관계자는 "퓨어오가닉에서 사용하는 레이온원단은 친환경 섬유 제조사로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에서 제조한 천연 나무섬유 레이온"이라고 전했습니다. 100%천연 레이온 원단뿐 아니라, 모든원료가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GREEN중에서도 가장 안전한 0등급에 해당하며, 유전자조작원료 무첨가, 8단계 정제과정을 통해 미생물과 이물질의 함유량을 0에 맞춘 초정밀 정제수 사용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국제공인피부과학연구소 ELLEAD의 피부안전성테스트통과, 유기농 에코서트인증, 국가공인기관KTR 피부자극테스트 통과, 경구독성테스트통과, 국가공인기관KCL에서 유해물질불검출 테스트 통과 등의 결과도 신뢰를 주네요.



GS샵과 뷰티디렉터 피현정의 철학을 담은 브랜드 파이스해빗(PI’s HABIT)이 손을 잡고, CC크림의 원조 피현정 디렉터의 뷰티 철학을 이어받아 깐깐한 성분, 워터 드롭의 업그레이드된 제형, 신개념 찰떡 퍼프로 무장된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를 3월 론칭한다고 합니다. 피부 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 결은 커버하여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습관’을 제시하는 동안 멀티 팩트로 ‘포토샵 팩트’, ‘찰떡 팩트’ 등으로도 불리며 63% 함유된 에센스 성분과 캐비어 추출물이 덧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해지도록 돕는다고 하네요.

100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려 모은 120만 개 이상의 유아동 상품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국내 최초 모바일 유아동 큐레이션 서비스 `맘픽`이 공식 론칭됐습니다. 모바일 커머스 기업 모바일마루(대표 진현석)가 ‘2030 맘들의 육아쇼핑 트렌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론칭했고, 예비맘부터 초등맘까지의 2030 엄지맘을 타깃으로, 임신·출산·육아에 필요한 상품을 총망라해 제공하는 모바일 쇼핑 서비스라고 하네요. GS샵·롯데닷컴·CJ오쇼핑·위메프·티몬·11번가와 같은 대형몰부터 보리보리·그레이튼몰·텐박스 등 전문몰에 이르기까지 100개 이상의 온라인몰에서 수집한 120만 개 이상의 유아동 상품을 쇼핑몰 구분 없이 클릭 순에 따라 12개 상위 카테고리와 60개 하위 카테고리로 자동 분류해 소개한다고 합니다. ‘추천’ 코너에서는 맘픽에 연결된 전체 쇼핑몰에서 가장 클릭이 많이 된 300위까지의 인기 상품을 순위대로 보여주는 한편, 비교쇼핑이 쉽도록 상품별로 해당 카테고리 내에 있는 관련 태그의 상품 중 비슷한 가격대의 상품을 4개씩 선별해 가격 정보와 함께 첫 화면 하단에 썸네일 형태로 노출시켜 줍니다.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기념일인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 가운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포티즘을 대표하는 잇 아이템인 스냅백과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입니다. 큐피트 하트와 입술 모양이 프린트된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스냅백은 뻔했던 커플룩의 패션지수를 높여주며, 스냅백의 사랑스러운 프린트를 그대로 담아낸 스마트폰 케이스는 스냅백과 함께 커플 악세사리로 사용하면 애정지수는 물론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폰6, 갤럭시S5 기종에 적용 가능합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첫째 주 출시되며 한정 수량이라고 합니다.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개발 판매하는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면역엔글루칸’이 브랜드명을 ‘면역엔 웰뮨’으로 변경하고 8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입니다. 최근 면역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면역엔 웰뮨’은 세계적 면역 증강 소재 `웰뮨(Wellmune)`과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 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했다고 하네요. ‘면역엔 웰뮨’은 8일 오전 7시 50분 홈앤쇼핑에서 브랜드명 교체 후 첫 번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자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4시에 리튠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 체험 제품이 공개되며, 선착순 20명 내에 공개된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물론 무료 결제는 1인당 1개의 제품만 가능합니다. 무료 체험 제품은 매주 달라지는데요, 3월에는 환절기 피부 관리 및 장 건강 관리, 황사철 구강 항균, 에너지 활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튠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3일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Smoothie King My Food Smoothie) 캠페인 시즌2’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이 자신의 SNS에 스무디킹의 ‘망고 페스티벌’을 그녀의 촉촉 탱탱한 동안 피부의 비결로 공개했습니다. 진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무디킹에서 망고페스티벌 마시기! 피부가 좋아지는 비결인건 비밀”이라며 그녀만의 촉촉하고 윤기 나는 촉광 피부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진세연은 실제로도 자타공인 피부 미인답게 비타민 같은 상큼한 미소를 보이며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하게 빛나는 환한 피부를 과시했습니다. 그는 또 “3월말까지 뷰티콜라겐 (인핸서가) 무료인건 안 비밀”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봄을 맞아 향긋한 나물과 싱싱한 제철 수산물로 만들어 입안 가득 싱그러운 봄 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신메뉴 ‘땅으로부터, 바다로부터 봄의 미각 10선’을 선보였습니다. 왕의 이야기가 담긴 수라상을 봄철 대표 식재료인 달래, 주꾸미, 꽃게 등을 이용해 정갈하게 차려냈다고 하며, 즉석튀김과 잘 어울리는 매콤 국물 쌀떡볶이와 오랜 시간 진하게 우려낸 사골 안동국시, 담백한 충무김밥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입니다. 달콤한 고구마 케이크와 딸기 오미자 화채 등 식사 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입가심 거리도 한층 보강했습니다. 5월 20일까지 블로그 시식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더 안정되고 편리해진 ‘한경희 건강식마스터(HFM-2000)’를 출시했습니다.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죽이나 영유아 이유식, 두유 등을 버튼 하나로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입니다. 약한 불로 오랜 시간 가열시켜야 하는 죽이나 영유아 이유식 등은 가정에서 조리하기 번거롭지만,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는 식재료별로 자동 온도 조절할 수 있는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약 25분 만에 건강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초미세 갈림 분쇄 기술로 식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하며, 중탕기와 같은 가열원리인 ‘약불가열기술’이 적용되어 처음에는 센불로 가열하고 일정 시간 후 약불로 자동 조절시켜 식재료 고유의 영양이 잘 우러나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자동 세척 버튼이 있어 조리가 끝난 뒤에는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