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노려라!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입력 2015-03-06 11:15  



- 안성 최초 단지 내 수영장 초고층 스카이라인…교통·교육·생활편의 탁월

정부의 규제완화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추진이 활성화되면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실수요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내 집 마련 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 받고 있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지난해 말 주택법개정을 통해 조합원자격을 동일 시, 군 거주자에서 인접 광역생활권 거주자로 범위를 확대했다”며 “전용 60㎡ 이하 1주택자에서 전용 85㎡ 이하 1주택자로 조합원자격을 완화해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현재 전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지역 주택조합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서희건설이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 조합원을 모집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찌감치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뛰어들어 기반을 다진 서희건설은 현재 시공 중이거나 계약 혹은 약정상태인 사업장이 총 24개로 1만472가구에 이른다. 최근에는 울산 강동산하, 청주 율량, 김해 율하 등의 사업에서 분양성공을 이어가며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조합원을 모집하는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 121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30층 총 176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4, 84㎡으로만 구성된다.



최대 강점은 착한 분양가격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선보이는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는 시행사가 프로젝트파이낸싱(PF) 대출을 받아 땅을 매입하는 일반 아파트와는 달리 조합원들이 토지를 매입해 건축하는 방식이어서 분양가가 저렴하다.



교통, 교육, 생활편의 면에서 입지적 강점도 두드러진다. 우선 단지는 4개의 고속도로가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면서 진출입이 용이하다. 또 안성선 복선전철과 분당-안성-천안간 고속화도로 개통예정이며 오는 2021년 준공예정으로 제2경부고속도로가 개통되면 향후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파트 인근에는 관공서,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와 솔밭공원, 안성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앞 안성시립도서관은 물론 백성초, 비룡초, 안성여중고, 안성중고교, 안법고등학교 등 우수학군을 배후로 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탁월하다는 평가다.



최신 주거트렌드를 고려한 혁신설계도 눈에 띈다. 전 세대 4bay설계 및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하면서 개방감을 높였다. 또 단지 내 조경특화로 예술조형물로 꾸민 중앙광장과 산책로, 휴게공간 등을 조성해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힐링아파트를 실현했다.



특히 천편일률적인 기존 아파트와의 차별화를 위해 안성 최초의 단지 내 수영장, 30층 높이의 초고층 스카이라인을 선보여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매력적이다.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요가나 에어로빅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된다. 여기에 입주민을 찾아온 방문객이 잠시 머물 수 있는 게스트룸 등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편의공간도 도입했다. 분양문의: 1600-977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