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시장 나들이에 나선 삼둥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둥이는 시장에서 먹고 싶은 음식으로 어묵을 꼽았다. 시장으로 향하며 가기 앞서 먹고 싶은 것으로 어묵을 꼽았다. 삼둥이와 송일국은 시장으로 가는 차 안에서 `어묵`이냐 `오뎅`이냐를 두고 실랑이를 벌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시장에 도착한 삼둥이는 한 분식집에서 어묵을 먹기 시작했다. 한참 어묵 먹기에 열중하던 송일국은 삼둥이와 어느새 15개의 어묵을 먹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다. 이에 송일국은 "15개는 나누기가 안되니까 하나 더 먹어야겠다"라며 어묵 한 개를 더 먹어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둥이 어묵, 진짜 귀엽다" "삼둥이 어묵, 정말 잘 먹는다" "삼둥이 어묵, 대단해~" "삼둥이 어묵, 맛있니 얘들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