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젊은 엄마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 범퍼침대 10차 방송 일정을 조기에 결정했다고 밝혔다.
비비엔다 아기범퍼침대는 엄마의 마음으로 수작업을 통해 세심하게 만들어져 불량이 없고 튼튼함에 청결함 까지 더해져 젊은 엄마들의 로망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범퍼침대에 사용된 견면솜은 겨울에는 보온효과가 더해지고 여름에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아이를 보호하는 데 적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실제 지난 해 롯데홈쇼핑에서 소개된 이후 정기적으로 앵콜 방송이 편성됐고 매 방송마다 완판기록을 이어나가면서 대박을 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10차 방송에서는 지난 9회차와 마찬가지로 북유럽풍 낮잠이불을 특별구성으로 추가하고, 업그레이드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지난 9회차 방송에서 북유럽풍 낮잠이불을 추가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0차 방송에서도 낮잠이불 추가 요청이 너무 많아 업그레이드 구성을 유지해 방송을 진행키로 했다”고 말했다.
이번 10차 방송에서도 역시 가장 인기가 많은 북유럽풍 나니아 오렌지와 옐로우, 롤리팝의 3가지 패턴이 소개되며, 북유럽 풍 낮잠이불 추가구성 외에 기존 모빌대와 누비패드 구성이 유지된다. 또 방송 중에는 135000원 상당의 인디언텐트가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3월 16일(월) 오후 1시 40분이며, 보다 자세한 대한 상세 스펙은 롯데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