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열' 주역 6인방, 이색 시청률 공약 '프리허그부터 봉사활동까지'

입력 2015-03-11 16:21  

`슈퍼대디 열` 주역 6인방, 이색 시청률 공약 `프리허그부터 봉사활동까지`

‘슈퍼대디 열’ 주연 배우 6인의 시청률 공약이 공개됐다.

11일 tvN 드라마 ‘슈퍼대디 열’ 주연 배우 6인은 친필로 작성한 시청률 공약 문구를 들고 각각의 개성을 드러낸 이색 시청률 공약을 내세운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역을 맡은 이동건은 외모만큼이나 준수한 친필로 “시청률 5%가 넘는다면 ‘애(愛)’ 시청자 분들 모두 프리 허그”라고 적었으며, 완벽한 싱글맘 닥터 차미래 역의 이유리는 목표 시청률을 3.5%로 잡고 “100분께 선물을 드릴게요”라고 적은 뒤 깨알 같은 글씨로 “회사 카드로 몰래”라고 적어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사랑이 역의 이레는 극중 아빠가 될 지도 모르는 이동건과 같이 목표 시청률을 5%로 밝히고 “시청률 5%가 넘으면 한열 아빠 옆에서 춤추고 사진을 같이 찍어드리겠습니다”라고 또박또박 적었으며, 아동복 모델을 연상케 하는 복장과 표정으로 깜찍함을 더했다.

차미래를 짝사랑하는 닥터 신 역의 서준영은 “시청률 3%를 넘으면 ‘연인을 제외한’ 분들에게 커피를 쏘겠습니다”라고 적어 극중 짝사랑남의 씁쓸한 심정을 재치있게 풀어냈으며, 한열을 짝사랑하는 황지혜 역의 서예지는 “시청률 3% 넘으면 프리허그를 하겠습니다”라고 적어 남심을 설레게 했다. 한열의 과거 시절을 연상케 하는 신우 피닉스의 에이스 투수 류현우 역의 최민은 “시청률 5% 넘으면 팬들과 재활센터 봉사활동을”이라고 적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공약을 내세운 ‘슈퍼대디 열’ 주역 6인방은 시청률 공약을 적으며 매우 진지한 고민을 드러냈다고 전해졌다. 모두가 입을 모아 “목표 시청률이 꼭 달성됐으면 좋겠다. 꼭 그렇게 될 것이다”라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대디 열’, 시청률이 꼭 달성되길” “‘슈퍼대디 열’, 기대 중인 드라마” “‘슈퍼대디 열’, 프리 허그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대디 열’은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 후속으로 13일에 첫 방송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