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잃어버린 낙원' 뮤비 본 한류팬 "엑소 보다 뛰어나?..."

입력 2015-03-13 18:15   수정 2015-03-13 18:35

<@IMG1>

가인이 새로 낸 미니앨범 `하와`(Hawwah)가 한류팬의 입을 닫아버렸다.

11일 가인의 소속사 1theK(원더케이)는 인터넷 음원사이트에 네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공개했다. 동시에 유튜브에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잃어버린 낙원`(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잃어버린 낙원은 창세기 3장에서 하와가 뱀의 유혹으로 사과를 먹어 인류가 하느님에게서 쫓겨나는 내용을 담은 것이다.

잃어버린 낙원의 가사는 하와와 뱀 사이를 넘나들며 하와를 유혹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고, 음악과 뮤직비디오에는 자동적으로 연주되는 파이프오르간이 사용돼 분위기를 압도한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가인과 나머지 네 명이 함께 추는 안무는 기존에는 쓰인 적이 없는 좌식형 안무를 사용해 충격을 더했다.

가인의 새 뮤직비디오 "잃어버린 낙원"을 본 한류팬들은 유튜브 공식 동영상에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몇몇 한류팬들은 "가인! 계속해서 쳐다보고 있어! 그는 그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허점도 남가지 않고 그가 하는 모든 것마다 날 놀라게 해, 그리고 그걸 내가 좋아하게 해" "뮤직비디오는 선미, 레이디 가가와 라나 델 레이가 섞인듯한 것 같아. 난 정말 이 곡을 즐겼어" "이건 엑소의 노래보다 더 뛰어난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남겼다.

또다른 한류팬들은 "섹시하고 뛰어난 뮤비 "파라다이스 로스트"로의 가인의 컴백을 즐기고 있어. 너무 뜨거워서 이제 차가운 물에 샤워해야 하나봐" "이 노래는 너무 클래식하고 시각적으로 자극적이야. 난 가인의 곡을 들어본 적이 없는데 이 곡을 듣고 나서 그의 팬이 된것 같아? 팬클럽 이름이 뭐지? 몇살이야"라며 동영상을 높게 평가했다.

다른 한류팬은 "하루만에 92만 2천 뷰를 기록하다니! 축하해" "이번 여름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도 컴백할 것 같아" 라며 가인의 활동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몇몇 팬들은 "이게 왜 15금이지? 아이들도 볼 수 있는거야" "열다섯살이 된 사람이 이 글을 볼 수 있다는게 대단해" "다른 그룹들에 비해서 너무 봐준거긴 하지만 방송에서는 볼 수 없대" "노래는 매우 뛰어난데 안무는 뭔가 이상해"등의 댓글을 달며 뮤직비디오의 선정성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서정희 "19살, 서세원에 성폭력 당한채 감금" 충격 발언


▶박가린, 풍만한 볼륨감...`헉`


▶연지은, 비키니 몸매 `탱글녀?`


▶쏘, 배꼽티 댄스 `이러다 보이겠네`


▶클라라, 광고주와 원만히 해결...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체포 `무슨 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