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vs가인, 남심 자극 아찔 `쩍벌춤` 대결...최종 결과는?

걸스데이 민아와 브아걸 가인의 섹시한 `쩔벌춤`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홀로서기에 도전한 민아가 첫 솔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한 민아의 관능미가 주목을 끈 것.
특히, 영상에서 민아는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아찔한 `쩍벌춤`을 선보여 귀여움과 발랄 보다는 섹시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그는 16일 오늘 서울 명동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대중들에게 `쩍벌 안무`로 첫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민아의 소속사 측은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섹시 디바` 엄정화 뒤를 잇는 가인은 지난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전곡 음원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했다. 그녀의 뮤비 속에는 파격적인 `쩍벌춤`과 함께 뱀을 연상시키는 요염한 댄스, 애플힙을 자랑하는 엉덩이 흔들기 댄스까지 화려한 안무가 담겨있어 남성팬의 환호를 불러왔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에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대세인가 보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매혹적",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아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걸스데이 민아 브아걸 가인의 섹시 `쩍벌춤` 사진 =뮤직비디오캡처)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