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89.59
(64.80
1.40%)
코스닥
946.30
(3.51
0.3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FNC 패밀리 화보, FT아일랜드·씨엔블루·AOA 총출동…'풋풋'

입력 2015-03-18 15:19  

FNC 패밀리 화보, FT아일랜드·씨엔블루·AOA 총출동…`풋풋`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21명이 패밀리 화보를 촬영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 FNC 소속 아티스트들은 19일 발간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싱그러운 청춘을 노래했다.

젊음을 대표하는 의상인 데님 룩이 이번 화보의 스타일 콘셉트였다. 멤버들은 모두 파란색 의상으로 맞춰 입고 5개의 팀 촬영을 비롯해, 각 주제별로 나눈 그룹 촬영을 했다.

블랙 홍기팀 대 화이트 용화팀로 나뉜 즐거운 청춘, 홍기와 용화의 패기 넘치는 청춘, 종훈 정신 지민의 섹시한 청춘, 주니엘과 엔플라잉의 풋풋한 청춘 등 다양한 젊음의 초상을 담았다. 같은 소속사에 몸담은 식구들답게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패밀리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기는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많이 받지 않으냐는 질문에 손사래를 치면서도 "주위에서 그런 말은 들은 적 있다"며 "사실 처음 만난 사람보다는 오래 알고 지낸 사람에게 대시를 받는 경우가 좀 많다"고 털어놨다. 연애에 대해서는 "그동안 많이 했다. 연예인은 많이 없었고, 비연예인이 많았다"며 "지금 만나는 사람은 없다"고 밝혔다.

용화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영규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이제는 식상한 것 같다는 말에 "예능에서 한 번 했는데 반응이 좋으니까 갑자기 부담된다"며 "즉석에서 (성대모사를) 따라하는 스타일이다. 언젠가 새로운 개인기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제2의 수지`라는 주변의 평가에 대해 설현은 "주위에서 그렇게 말씀을 해주시는데 사실 `제2의 수지`가 어떤 걸 의미하는지 저는 잘 모르겠다"며 "열심히 하다보면 (수지) 선배님처럼 대중에게 이름도 많이 알리고 좋은 기회가 오겠지"라며 웃었다.

FNC 패밀리 21명이 직접 답하는 `누가누가 베스트` 설문에서는 흥미로운 결과가 나왔다. 5표를 받은 홍기가 FNC에서 `가장 뇌가 섹시한 사람`이었다. 종훈과 설현은 `FNC를 대표하는 미남미녀`로 각각 9표씩을 받았다. `최고의 연기돌`은 6표를 받은 정신이 차지했다.

FNC 소속 연예인들은 5월 2일과 3일 이틀간 `FNC KINGDOM in Seoul`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FNC 소속 연예인들 다 같이 화보 찍었네" "FNC 소속 연예인, 이렇게 많았어?" "FNC 소속 연예인, 다들 인기 있는 스타들 밖에 없네" "FNC 소속 연예인들이 다 같이하는 콘서트 기대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하이컷)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