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혜이니 사진 설명 = 혜이니 헤이니 SNS)

안녕하세요 혜이니vs가인 19禁 몸매대결…"진정한 어른몸" 승자는?
`안녕하세요` 가수 혜이니와 가인이 몸무게를 공개한 가운데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가수 혜이니와 가인은 너무 마른 몸매가 고민이라는 여성의 사연에 자신들의 몸무게도 공개했다.
특히 혜이니는 “제가 이렇게 작아보여도 목욕탕 가면 아주머니들이 깜짝 놀라신다”며 “(어려보이는 몸이지만) 제 복근이랑 몸이 어른이라서 깜짝 놀라신다”며 깜짝 고백했다.
이에 가인은 "난 의외로 많이 나간다. 47kg이다"라고 털어놨고, MC 신동엽은 "둘이 합쳐도 이영자 몸무게를 못 이긴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녕하세요 혜이니 가인의 몸무개 공개에 두 사람의 19금 몸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혜이니는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에서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뽀얀 속살을 공개했다. 혜이니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민낯 얼굴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솔로 앨범 `하와`로 돌아온 가인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가인은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입고 바닥에 엎드리는 등 과감한 안무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내며 남성팬들을 사로잡았다.
안녕하세요 혜이니에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혜이니, 대박", "안녕하세요 혜이니, 혜이니 몸매가 어른몸?", "안녕하세요 혜이니, 키는 작아도 볼륨은 자신있나 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