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봄바람'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국민 봄 캐롤' 탄생?

입력 2015-04-07 17:19  

이문세, `봄바람`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국민 봄 캐롤` 탄생?

가수 이문세가 ‘봄바람’으로 컴백했다.

이문세는 7일 발표한 ‘뉴 디렉션’의 타이틀곡 ‘봄바람’으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봄바람’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고 있는 이문세의 감성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후배 뮤지션 나얼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문세의 ‘봄바람’은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또 하루하루 멀어지지만 어느새 또다시 눈부신 봄이야’ 등 봄에 느낄 수 있는 설레는 감정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도입부 코러스부터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가운데,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이 리드미컬하게 이어지며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나얼의 음색과 이문세만의 보이스컬러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면서,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런 요소들은 ‘봄바람’을 2015년 버전 봄캐롤로 평가 받게 하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 ‘봄바람’ 외에도 ‘뉴 디렉션’ 수록곡들이 음원차트 순위권에 속속 안착하며 이문세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인기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의 듀엣곡 ‘그녀가 온다’ 역시 음원차트에 모습을 보이며 대중의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또 ‘러브 투데이(Love Today)’, ‘그대 내 사람이죠’, ‘꽃들이 피고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 ‘집으로’, ‘무대’, ‘뉴 디렉션’ 등도 차트에 모습을 보이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가수 이문세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뉴 디렉션’은 이문세가 지난 2002년 발표한 14집 ‘빨간 내복’ 이후 1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문세, ‘봄바람’ 멜로디가 자꾸 귓가에 맴돌아요” “이문세, 노래 너무 좋아요” “이문세, 노래 들으면 뭔가 힐링 되는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문세는 ‘뉴 디렉션’ 발매에 이어 15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할 예정이다.(사진=KMOONfnd)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