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차태현, '1박 2일' 베테랑 PD로 완벽 변신 '눈길'

입력 2015-04-16 10:34  

`프로듀사` 차태현, `1박 2일` 베테랑 PD로 완벽 변신 `눈길`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배우 차태현이 KBS2 `1박 2일`의 메인 PD로 완벽 변신했다.





다음달 8일 첫 방송될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극 중 `1박 2일` PD 라준모 역을 맡은 차태현의 촬영 컷을 첫 공개했다. 차태현이 맡은 라준모 역은 `1박 2일 시즌 4`를 연출하는 PD로 남다른 웃음 포인트를 지녀 예능국 펠레로 통하는 인물이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1박 2일` 오프닝 장소인 KBS 앞에서 출연진들에게 큐사인을 보내는 라준모의 모습이 담겨있다. 간이의자에 앉아 능숙하게 촬영을 진행하는 라준모의 모습에서 베테랑 PD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또 라준모의 주변 곳곳에서 `1박 2일`의 상징물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박 2일` 로고가 있는 깃발과 대본, 스케치북에 출연진들에게 요청사항을 적는 작가들의 모습까지 마치 예능 촬영 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출연진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짓던 ‘1박 2일’ PD 라준모가 급 당황한 표정을 지어 촬영 중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생활 밀착형 리얼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아온 차태현은 ‘프로듀사’에서도 리얼 연기의 진수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최근 진행된 `프로듀사` 촬영에서 차태현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1박 2일-시즌3`의 촬영 분위기와 진행 방식 등을 유심히 관찰해 자연스레 연기에 녹여내며 자신이 맡은 ‘1박 2일’ PD 라준모에 완벽하게 젖어 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프로듀사’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차태현, 정말 대단해", "`프로듀사` 차태현, `1박 2일` 멤버가 PD가 됐네", "`프로듀사` 차태현, 정말 빨리 보고싶다", "`프로듀사` 차태현, 기대되는 드라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프로듀사)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