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오템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 인기에 힘입어 5월 한 달 간 2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오템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비오수르스 클렌저` 등 신제품을 포함한 여행용 6종 샘플과 함께 `세컨플로어 스페셜 미니백`을 증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증정품 세컨플로어 스페셜 미니백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심플한 컬러를 불규칙한 모형으로 조합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함께 제공되는 스트랩을 부착해 핸드백이나 세컨드 백 등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패션 브랜드 세컨플로어의 2015 S/S 시즌 메인 패턴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중·건성용 피부를 위한 `수퍼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 크림`과 `수퍼 아쿠아수르스 건성용 수분크림` 두 가지 텍스처로 선보여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대비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부담 없이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비오템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의 `골든 타임` 개념을 적용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발효 수분 크림이다.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를 함유하고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 함량을 10% 늘려 보다 강화된 수분력을 자랑한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세컨플로어 에디션 2차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간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