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호반건설,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5-11 11:21  


<리포터> 황연실 (주부평가단)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황연실입니다.
저는 지금 10년만에 아파트 브랜드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호반건설의 ‘호반 베르디움’ 분양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고양시 원흥지구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민간 분양 아파트이고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실수요자들의 더욱 관심이 쏠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고양시 원흥 호반 베르디움은 고양시 원흥 지구 A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총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9㎡ ~ 101㎡ 로 총 967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됩니다.
단지 인근 풍부한 녹지를 갖춘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동측에 있는 창릉천 수변공원과 이를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통해 여가와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뷰> 전우경 고양 원흥지구 호반 베르디움 분양관계자
"올해 4월에 분양가 상한제 폐지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그 이전에 인허가를 받은 상황이고 해서 저희가 분양가 상한제 혜택을 받고 그래서 고객분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은 3호선 원흥역과 경의선 강매역도 이용할 수 있고 서울과의 교통망도 용이합니다.
단지 내 교육환경 및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한데요.
흥도초와 도래울중, 도래울고도 통학이 편리하고 단지 옆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류와 인테리어 소품, 푸드코트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은 물론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고양 원흥지구 호반 베르디움.
전용면적 84㎡ A타입부터 살펴보면요.
현관 입구에 대형 다용도실을 마련해 신발 및 레저 활동 기구 수납까지 가능합니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했고 판상형의 4Bay 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이 용이하며 채광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주방은 `ㄷ‘ 자형으로 설계했고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가구를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주방 팬트리,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리포터> 황연실 (주부평가단)
"여기 들어와 보니까 팬트리가 2개가 있네요."
<인터뷰> 전우경 고양 원흥지구 호반 베르디움 분양관계자
"일반적으로 주방 팬트리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요.

창이 있어서 계절에 맞지 않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부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안방에는 워크인 클로젯 형태의 대형 드레스 룸이 마련되어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습니다.
자녀방의 경우 전체적으로 가족 개개인의 독립성을 보장해 각각 붙박이장을 배치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다음은 101㎡ 타입인데요.
101㎡는 원흥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공급되는 중대형 면적으로 여유로운 거주공간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주방 옆 작은방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곳을 시스템선반 혹은 붙박이장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자녀방의 경우에도 각각 붙박이장을 설치해 개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하게 했고, 안락한 실내 공간을 연출했는데요.
안방의 경우 대형 드레스 룸이 있어 공간 활용과 수납의 편리함을 더했고 많은 양의 옷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창을 배치해 환기에도 신경을 썼다는 점이 눈에 띱니다.
<인터뷰> 전우경 고양 원흥지구 호반 베르디움 분양관계자
"광명 이케아 1호점이 들어서면서 그 주변 아파트 시세가 굉장히 상승했었습니다.

이번에 저희 원흥지구 호반 베르디움 바로 옆에 이케아 2호점이 들어서는데 그에 따라서 투자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포터> 황연실 (주부평가단)
"최근 분양시장 호조세가 이어지면서 건설사들이 분양물량을 앞 다퉈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에 분양가도 상승세인데요.

서울 전세난을 피해서 내 집 마련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더 없이 좋은 분양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직접 현장에 오셔서 더 많은 정보를 얻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황연실이었습니다."

# 청약 일정
고양 원흥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일정은 5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