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조정석-임주환-김슬기-박정아 출연 확정

입력 2015-05-14 15:53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조정석-임주환-김슬기-박정아 출연 확정(사진=CJ E&M)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조정석-임주환-김슬기-박정아 출연 확정

‘오 나의 귀신님’이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로 7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20대 여배우 박보영과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뮤지컬까지 점령한 멀티플레이어 스타 조정석이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보영은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자신감 제로의 주방보조 나봉선역으로 분한다. 너무 소심한 성격 탓에 친한 친구도 없고, 일하는 레스토랑에서도 잘하는 거 없는 구박덩어리 캐릭터이지만 우연히 음탕한 처녀귀신 신순애에게 완벽 빙의하게 되면서 180도 달라진 인물로 돌변한다. 조정석은 박보영이 남몰래 짝사랑하는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로 등장한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갖추고 있는 인물로 마음에 옛 사랑을 품고 살던 중 어느 날부터 평소와 달라진 소심녀 박보영의 모습에 자꾸 관심을 갖게 된다.

배우 임주환은 정직하고 선량한 훈남 경찰 최성재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섬세한 감정 연기와 임팩트 있는 존재감으로 호평 받은 임주환은 법 없이도 살 만큼 바른 성격의 캐릭터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조정석과는 매제지간으로 등장한다.

박보영에게 빙의하는 처녀귀신 신순애역에는 배우 김슬기가 낙점됐다. 신순애는 이성을 정말 좋아하지만 살아생전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한으로 구천을 떠도는 음탕한 처녀귀신이다. 한을 풀기 위해 종종 인간 여성의 몸에 빙의해 남성을 유혹하다가 우연한 사고로 박보영에게 빙의하게 된다. 특히 우연히 들어간 박보영의 몸과 궁합이 맞아 완벽하게 빙의 되면서 좌충우돌 스토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1년여 만에 돌아온 반가운 얼굴 박정아는 조정석과 유학시절을 함께 한 친구이자 그의 비밀스런 첫사랑 이소형으로 분한다. 늘 당당하고 밝은 성격의 방송국 PD로 자뻑 스타 셰프 조정석이 소중히 여기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 조정석과 함께 요리 방송을 진행하게 되면서 깊은 인연을 이어나간다.

이 밖에도 Mnet ‘칠전팔기 구해라’, 영화 ‘야간비행’ 등에서 얼굴도장을 찍은 배우 곽시양은 조정석, 박보영과 함께 일하는 레스토랑 썬의 팀원 서준으로 출연한다. 훌륭한 요리실력은 물론 탄탄한 몸매와 소신 있는 남자다운 성격으로 음탕한 처녀귀신 김슬기의 첫 타깃이 되는 인물이다.

한편, 캐스팅을 완료한 ‘오 나의 귀신님’은 이달 말 경 크랭크 인을 앞두고 있다. 달달한 로맨스와 함께 처녀 귀신, 빙의라는 오컬트적인 요소가 어우러져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 나의 귀신님’은 ‘구여친클럽’ 후속작으로 7월에 방송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