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5-18 18:33   수정 2015-05-19 16:01


네슬레 퓨리나는 동물보호시민단체인 카라(KARA: Korea Animal Rights Advocates)와 함께 17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희망이네 유기견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네슬레 퓨리나는 카라의 후원 보호소인 이곳에서 카라봉사대와 함께 의료봉사(중성화 수술 등), 견사 보수 및 미용 봉사 등 유기견이 보다 편안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했다는데요. 네슬레 퓨리나가 후원한 사료는 프로플랜 셀랙트 10박스, 양고기와 쌀 15포, 처방식 10포 등 총 300kg의 제품이라네요. 이번 봉사활동을 위해 네슬레 퓨리나에서는 류근완 부문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여했고 카라측 봉사대원까지 합하면 총 40여 명이 힘을 합쳐 온종일 유기견을 보살피고 보금자리를 정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매월 카라봉사대가 선정한 유기동물보호소에 봉사활동과 함께 사료후원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네요.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가 학생들이 하복을 입는 시즌을 맞아 ‘동복 교복 세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낮 기온이 25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와 함께 중고등학교에서 하복을 착용하는 시즌이 다가오면서 동복 교복을 한번에 세탁할 수 있는 알뜰 이벤트를 기획한 것인데요, 5월 18일부터 23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동복 교복 한 벌(자켓+하의) 이상 접수 시 교복 세탁 금액의 20%를 할인해 줍니다. 깨끗이 세탁된 옷은 종류 별로 깔끔하게 포장해 고객들에게 전달되며, 소재에 따른 세탁과 건조를 통해 교복의 찌든 때를 빼주고, 인체 프레스를 통한 꼼꼼한 다림질 서비스로 스타일까지 살려 준다네요. 이 밖에도 크린토피아는 토요일 오전 10시 전에 교복 세탁을 맡기면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토요일 교복 당일세탁 서비스`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중국 내 영향력 있는 세계 아동 출판사` 17위에 올랐습니다. 2002년 중국에 처음 저작권을 수출하며 올린 쾌거라고 하네요. 이 순위는 2014년 `상하이국제아동도서전조직위원회(CCBF)`가 출판전문 포털이자 출판자문기구인 `바이도우넷(Beijing Hundred Century Network Information Technology Co.)`에 의뢰해 발표했으며, 국내 출판사로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유일하게 20위 내 랭크됐다고 합니다. 중국 내 판매량은 물론 전문가들의 추천, 판권지수, 보급지수 등 여러 방면의 데이터를 고려해 집계되었으며 `미래엔 아이세움`은 미국의 스콜라스틱, 펭귄랜덤하우스, 벨기에의 카스테르만, 영국의 블룸스버리, 일본의 고단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20위권은 미국 및 프랑스 4개사, 일본 3개사, 독일 및 영국 2개사 등 출판 강국들이 장악했다고 하네요. ‘미래엔 아이세움’은 2002년 중국 2위 아동 출판사인 ‘21세기 출판사`에 `살아남기 시리즈` 저작권을 수출하며 처음 진출했고 2014년 기준, `살아남기 시리즈`, `보물찾기 시리즈`, `실험왕 시리즈` 등의 총 누적판매량이 1000만 부를 돌파했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개최한 ‘이그나이트 서울’ 레이스가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이그나이트 서울’은 홍대에서 여의도 공원으로 이어지는 이색적인 도심 속 코스로 구성돼 참가 신청 전부터 많은 젊은 러너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17일, ‘이그나이트 서울’ 레이스의 출발지인 홍대에는 푸마의 대형 러닝화 모형이 세워졌고, 비보이들이 게릴라 공연을 펼치며 하나의 축제를 방불케 하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1만여명의 참가자들이 서강대교를 건너 여의도로 진입하자 디제이카(DJ Car)가 흥겨운 음악으로 참가자들의 완주를 독려했고, 최종 도착지인 여의도에는 자신의 완주 기록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완주기록 포토존이 설치되었으며, 10km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완주 기념 메달이 증정됐습니다. 마지막은 글로벌 스타 ‘싸이’가 함께한 애프터 파티가 이어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고 하네요.

모스버거가 5월 맞이 봄 피크닉 문화 이벤트 `컬처 인 모스버거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모스버거가 올해 다섯 번째로 준비한 문화 이벤트 `컬처 인 모스버거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은 나들이의 계절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음악 선율이 흐르는 봄 피크닉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행사라고 하는데요. 이벤트는 20일까지 모스버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피크닉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 후, 깜짝 퀴즈 정답을 덧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네요.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 초대권(2매)`, 5인에게는 `모스버거세트 시식권(1매)`을 각각 증정한다고 전했습니다.

에어아시아 그룹이 에어아시아 및 에어아시아 엑스의 100여개 노선을 대상으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얼리버드 프로모션은 2015년 9월 1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부산-쿠알라룸푸르, 인천-방콕, 인천-마닐라, 세부, 인천/부산-칼리보 직항 노선은 물론 쿠알라룸푸르에서 간편환승이 가능한 인천/부산-호주 시드니, 멜버른, 골드코스트, 퍼스 노선 항공편 등 에어아시아 그룹의 100여개가 넘는 노선이 해당된다네요. 프로모션 항공권은 기본 항공운임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네요. 예약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에서 18일 월요일 새벽 1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모든 요금은 편도 기준으로 제세금이 포함된 요금이라고 합니다.

아영FBC가 양파 5kg을 증정하는 `폴마쏭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주부들 사이에서 국내 대표 `양파와인`으로 손꼽히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폴마쏭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제철을 맞은 국내 농가의 양파 소비를 증대시키고자 기획하게 됐다는데요. 이벤트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되며, `폴마쏭` 세 글자로 삼행시를 지은 후, 폴마쏭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 5명을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네요. 폴마쏭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더욱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최종 선정된 30명의 당첨자에게는 국내산 제철 양파 5kg을 증정하는 `폴마쏭 삼행시 짓기` 이벤트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바른효소주의’를 내세우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바른효소주의’란 건강한 재료로 효소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춰 고품질의 효소 식품을 제공하겠다는 하이생의 브랜드 철학으로, 하이생은 ‘소비자들에게 효소에 대해 올바른 인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발효 효소식품을 믿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한 생산 공정을 확립시키고자 한다네요. 신제품 ‘홍삼하이생’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현미를 복합 발효시킨 발효홍삼 현미효소식품인 ‘하이생 골드’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기존 대비 홍삼분말(홍삼근류 70% + 홍미삼 30%)의 함유량을 10%에서 30%로 늘렸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