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오피스텔이 동이 났다 '마곡시티 한정분양'

입력 2015-05-19 09:57  



정부의 부동산활성화 정책에 힘입어 부동산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마곡지구 오피스텔이 동이나고 신규분양 아파트가 9월말로 입주가 마무리 되면서 아파트값이 평형에 따라 적게는 1억원 이상, 많게는 4억원까지 프리미엄이 치솟고 있다. 또한, 은행금리가 저금리 시대로 도래하면서 투자처를 찾지못해 망설이던 부동자금이 소액투자로 높은 임대소득을 올릴수 있는 오피스텔이 투자1순위로 각광을 받으면서 투자자들이 오피스텔을 분양받기위해 마곡지구로 몰려들고 있다.

이런가운데 마곡지구 엠벨리 4단지앞에 마곡시티 오피스텔이 회사보유분을 한정분양하고 있어 화제다. 마곡시티 오피스텔도 원래 분양을 다하였으나 일부 로얄층을 단체로 분양한 호수의 일부회원들의 사정으로 로얄층분을 회수하면서 일부 로얄층 한정분을 일반에 선착순 호수지정 분양한다.

마곡시티 오피스텔은 앰밸리4단지와 7단지등 주변아파트가 평당가 2,000만원대로 치솟는등 프리미엄이 호가한데 비해 마곡시티는 분양가 그데로 절반가 이하로 분양하고 있어 투자시 향후 부동산 상승폭이 커서 투자가치가 확실하다.



마곡시티 오피스텔은 3개 로선의 전철역사가 환승되는 최대이슈 슈퍼블록에 있어 차후 프리미엄이 상당히 붙을것으로 예상되며 전철9호선 역세권으로 강남,여의도,시청은 물론 마곡첨단산업단지의 직장인과 인근 김포공항,인천국제공항수요까지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임대수익률도 연 12%이상 될것으로 보여 은행이자보다 5배이상 나올것으로 예상되고 여러채를 분양받아 임대사업을 하기에 최적의 상품이다.

뉴한양개발이 시공중인 마곡시티 오피스텔은 서울 마곡지구 업무지역 C1-1블럭에 대지면적 1,755㎡,건축규모는 지하5층~지상14층이고 주차시설은 193대로 전체가 자주식으로 여성운전자 분들도 주차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오피스텔 분양면적은 A타입-52.23㎡, B타입-56.61㎡, C타입-78.30㎡, D타입-80.44㎡, E타 -84.83㎡, F타입-105.78㎡이며, 총 294실로 3.3㎡ 당 700만원대 초반 대 1실 최저가 1억 2천만원대~1억3천만원대 1.5룸과 2룸,3룸이 2억원대로 이루어져 주변 아파트값보다 훨씬 저렴하다.

한편, 초저금리 시대로 도래하면서 작년에 이어 2015년에도 금리인하 영향에 마땅히 갈 곳을 찾지 못한 부동자금이 증권가와 대표적 수익형부동산인 상가, 오피스텔 등 임대수익 중심으로 자금이 유입되면서, 그 중 상가보다도 수익률이 높은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는 "마곡지구를 알면서도 계약을 안하면 3대 바보다"라고 말할 정도로 "서울의 마지막 최첨단신도시개발지구로 마곡지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마곡지구는 366만㎡ (약110만평)규모로 판교 테크노밸리의 5배, 상암 DMC의 6배 크기로 이미 건물이 완공되어 입주한곳도 있으며 LG,코오롱,롯데,이대의료원,대우조선해양등 대기업들이 한창개발 중에 있다.

마곡지구는 현재 LG 사이언스 파크를 필두로 개발호재가 하나 둘씩 윤곽을 잡아나가고 있으며, 신세계몰, 이대의료원, 롯데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이랜드, 넥센타이어, 코오롱, S-Oil 등 굴지의 38개 기업들과 ㈜케이티앤씨, 희성전자, 홈앤쇼핑 등 13개 기업 입주를 대기하고 있는 상태이다.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는 향후 상주인구 약 16만명, 유동인구 약 40만 명에 이르는 초대형 업무지구로 풍부한 개발 호재를 가진 마곡지구는 내년부터 대기업들의 입주가 속속 이뤄지며 갈수록 오피스텔 분양시장이 더욱 가열될것으로 예상된다.

전철9호선 마곡나루역, 5호선마곡역과 공항고속철도등 3대역사가 환승되고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도로에 의한 여의도 및 강남권의 접근 역시 용이하다. 또한, 김포공항과 인천국제공항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세계는 물론 동북아 비즈니스의 전초기지로 평가 받고 있다.

마곡시티 오피스텔`의 인근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NC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대학병원, 특급호텔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여의도공원 2배규모의 보타닉 파크와도 인접해 있어 입주민의 편리하고도 건강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주변 아파트와 오피스텔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여 향후 부동산가격상승시 부동산가격 상승폭이 크고 풍부한 임대수요로 안정적으로 투자할수 있다.



실제 방문객 중에는 소형아파트를 찾은 예비 신혼부부를 비롯하여, 승무원이나 스튜어디스 같은 직장인들의 실 거주 상담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광주광역시나 부산, 울산, 대구 강원도 같은 지방 광역도시권 지역분만 아니라 제주도, 여수, 강릉 지역도시에도 자녀의 서강대,이화여대 연세대.홍대 진학에 맞추어 오피스텔을 얻으러 왔다가 3~4년은 자녀들이 거주하고 이후에는 노후 재테크 개념으로 구입하는 실용적인 부모님들의 상담도 늘어나고 있다.

마곡시티 시행사는 뉴한양개발(주), 시공사는 조영종합건설(주), 자금관리신탁사는 (주)무궁화신탁이며, 홍보관은 지하철 9호선 향교역과 5호선 발산역 사이 NC백화점 인근에 있다.

마곡시티의 분양사무소 분양관계자인 김해성 이사의 말에 의하면 "이미 분양이 거의 다되고 단체로 분양받으려던 회원일부가 다른현장으로 옮겨감에 따라 주로 로얄층만 남아있어 로얄층 일부세대를 선착순으로 한정수량 분양중이어서 좋은층호수를 선점하려면 남보다 먼저 서둘러야만 한다"고 말하고 있다

문의: 1800-518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