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5월3주차 화장품 신상]다가오는 여름, 내 피부를 부탁해

입력 2015-05-23 09:10  



▲티파니(사진 입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둔 5월3주차.

화장품업계에는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여름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다양한 품목의 뷰티 신상이 쏟아졌다. 특히 자연성분을 담아 피부를 진정, 보호하고 산뜻한 향과 제형, 색상으로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주는 제품이 대거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킨 & 선케어] 수분은 공급, 자외선은 차단
5월3주차 스킨케어 핵심은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이다.

95년 전통의 프랑스 정통 꿀 명가 브랜드 빠미에 마리는 강한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고 손상 받은 눈가 피부를 위해 로얄젤리 성분의 `아이 컨투어 크림(꽁뚜흐 데쥬)`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눈가 피로, 칙칙함, 건조, 주름 등 눈가에 나타나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와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인 바이오 마크를 받아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샘은 희소성 있는 강릉 지역의 대나무, 오죽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100% 함유한 수분 진정 라인 `프레쉬 뱀부 미스트` 2종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대나무의 청량함이 피부에 건강한 수분 공급을 하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약 1년생 어린 녹색 오죽을 90% 함유한 고수분 미스트 `에센셜 워터 미스트`와 약 2~3년생 검은 오죽을 90% 함유한 진정 미스트 `릴리프 수딩 미스트`로 구성돼 있다.

라비다는 `라비다 선솔루션 레포츠 슈퍼 라이트 IRF2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실크파우더의 18종 천연 아미노산의 함유로 피부에 친화적이다.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UV-IR BLOCK을 함유한 것도 특징. 노화의 원인이 되는 빛과 열로부터 피부를 완벽 보호해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내세운 `익스트림 세이프티` 2종을 선보였다. 익스트림 세이프티 2종은 광노화의 주범이자, 기미, 피부암 등을 야기하는 자외선 수치가 최대치에 이르는 여름철에 제격인 제품이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 만큼 SPF50보다 2배 더 강렬한 여름 자외선도 막아주는 선크림과 롱래스팅 기능을 내세운 선 젤로 구성돼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 & 바디 클렌저] 피부에 청량함 한 가득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클렌저 제품 출시도 잇따랐다. 입큰과 스킨푸드는 페이스 클렌징 라인을, 더바디샵과 애경은 상큼한 향과 산뜻한 사용감을 특징으로 하는 바디 클렌저 라인을 내놓고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입큰은 피부에 주는 신선한 클렌즈 주스 한 잔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라인 `프레쉬가닉`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클렌즈 주스, 프레쉬가닉 콤플렉스가 들어간 신선한 클렌징 라인이다. 메이크업 노폐물과 미세먼지, 각질까지 깨끗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과 천연 미생물이 퇴적돼 이뤄낸 피트 팩으로 구성돼 있다.

스킨푸드는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했다.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은 우리나라 대표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오대쌀 쌀겨수를 함유,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 스크럽 폼, 클렌지 워터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더바디샵은 `후지 그린티` 스페셜 리미티드 라인을 론칭하고 바디 워시, 로션, 소베, 스크럽 등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후지 그린티 라인 전 제품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녹차 잎을 함유해 상큼한 향은 물론 봄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보습감으로 무장한 점이 특징이다. 산뜻한 느낌을 주는 시트러스 베르가못, 마음이 편안해 지는 그린티, 플로럴 계열의 화이트 플라워 향이 조화를 이뤄 오래도록 은은하게 피부를 감싸준다.

애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은 고보습 바디워시 라인 `퍼퓸 드 모이스트`를 내세웠다.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퍼퓸 드 모이스트 바디워시는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촉촉함을 극대화 했다. 또한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열대과일 아보카도의 오일추출물을 함유, 단백질과 오메가3 등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돼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컬러풀 서머, 유쾌함으로 물들다
VDL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여름 컬렉션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10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Funnier Than Ever`를 모티브로 해 화려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섀도, 사랑스러운 복숭아빛 블러셔, 앙증맞은 캐릭터로 손끝을 장식하는 네일스티커 등 10종으로 구성됐으며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서머걸 룩을 연출해준다. 토끼 옷을 입은 단무지 캐릭터 `무지`와 악동 복숭아 `어피치`, 새침한 고양이 `네오` 등을 제품 디자인에 그대로 입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에스티 로더는 빛나는 진주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베이비 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베이비 펄 컬렉션은 반짝이는 로지 핑크, 빛나는 코랄 그리고 순수한 누드 컬러의 립, 치크, 네일까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로 빛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준다. 특히 아이섀도 팔레트의 경우 5가지 매트한 질감의 쉐이드와 3가지 메탈릭 쉐이드로 이뤄져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톤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에뛰드하우스는 뷰러 없이도 아찔한 속눈썹 컬링을 24시간 동안 끄떡없이 고정시켜 주는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를 내놨다. 이 제품은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주는 픽서 성분을 함유한 Curl 24HR Technology가 강력한 밀착력으로 축 쳐진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고정해준다. 또한 물, 땀, 피지에 강한 강력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완벽한 컬링을 유지해준다. 블랙, 브라운, 핑크, 플럼 버건디의 4가지 컬러 출시.

에스쁘아는 2015년 프리 서머 컬렉션 `드로우 센세이션`을 론칭한다. 드로우 센세이션은 다가오는 여름 아이, 립 메이크업 연출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리성을 더한 제품이다. 차분한 와인빛의 2015년 글로벌 트렌드 컬러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여성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여러 컬러를 내놓은 것도 특징. `스틱 아이섀도우&클러스터 듀오`와 `틴트 마커&립밤 듀오` 2종으로 구성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