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콜라보 패션 아이템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을 CJ오쇼핑 퍼스트룩(1st Look)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CJ오쇼핑이 오는 4일 개성 넘치는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패션 아이템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을 CJ오쇼핑의 대표 편집 매장 `퍼스트룩(1st Look)`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론칭한다.
4일 CJ오쇼핑 퍼스트룩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으로 소개될 상품은 디자이너 박승건의 세컨드 브랜드인 `Push 2nd Button`(푸시세컨드버튼)의 2015 S/S 신상 아이템으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치타가 콜라보 셀럽으로 함께했다. 치타는 강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여성 래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 디자이너 박승건의 뮤즈이자 디자인 기획자로 참여했다.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이 함께 기획한 `치타 & 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은 치타의 개성을 담은 문구와 일러스트가 프린팅 돼, 밋밋한 여름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
CJ오쇼핑 퍼스트룩 파트 김진형 과장은 "CJ오쇼핑 퍼스트룩이 톡톡 튀는 개성이 매력적인 래퍼 치타와 디자이너 박승건의 감각 돋보이는 티셔츠 컬렉션을 단독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치타&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은 경쾌한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여 데일리룩뿐 아니라 여름철 페스티벌 룩으로도 손색없다"고 말했다.
한편, `치타&푸시세컨드버튼 티셔츠 4종 컬렉션`에서 디자이너 박승건의 뮤즈로 활약한 래퍼 치타는 현재 국내에서 새 앨범을 작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