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호텔을 예약하고, 현지에서 직접 결제가 가능해진다.
인터파크투어는 세계적인 숙박 예약 업체인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고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앱을 통해 전세계 호텔 및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인터파크투어 고객은 해외여행 중에도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세계 50만 개 이상의 숙소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됐다. 또한 24시간 한국어를 지원하는 부킹닷컴 콜센터를 통해 언제든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3달 간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앱을 통한 예약자 대상으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7%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모바일 현지결제 가능한 호텔상품에서 해외호텔 예약시 이벤트 안내 부분에 인터파크 아이디와 휴대폰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적립된 I-포인트는 인터파크에서 쇼핑, 도서 구입, 공연 예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해외호텔을 예약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 청구할인(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을 제공한다. 해외호텔 앱으로 접속해 예약 및 결제할 경우 3%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1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