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차승원, 팬들 생일밥차 선물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

입력 2015-06-08 15:05  



`화정` 차승원, 팬들 생일밥차 선물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사진=MBC)



화정 차승원 화정 차승원 화정 차승원 화정 차승원 화정 차승원



`화정` 차승원, 팬들 생일밥차 선물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




`화정`의 차승원이 촬영장 식구들에게 생일 턱을 제대로 쐈다.




8일 MBC 드라마 `화정` 측은 "차승원의 팬카페 회원들이 차승원의 생일에 맞춰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했다"며 훈훈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6일 촬영장에 `임금님 생일 밥상`이 도착했다. 차승원의 생일을 맞아 차승원의 팬카페는 이를 축하하는 동시에 촬영현장에 파이팅을 불어넣기 위해 밥차를 준비했다.



팬카페 회원들이 마련한 약 100인분의 식사는 푸짐하고 다양한 먹으거리들이 즐비한 뷔페로 가득 채워져, 부쩍 더워진 날씨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는 `화정` 제작진에게 큰 힘이 됐다.



특히 팬들이 준비한 현수막에 적힌 `1.85:1, 2.35:1 4:3`이라는 생소한 숫자들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모두 화면 사이즈를 지칭하는 것으로, 차승원이 화면 사이즈를 가리지 않고 매력을 발산하는 매력킹임을 의미한다.



극 중 차승원이 광해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팬들 역시 현수막에 ‘1.85:1 2.35:1 4:3 가리지 않는 옴므파탈’이라고 표현해 힘을 보탰다.



더욱이 ‘임금님 생일밥상’과 함께 준비된 생일 케이크에는 ‘차광해’ 차승원의 왕의 위용이 느껴지는 사진들과 함께 ‘한창 사랑♥ 받을 나이’라는 반전 문구가 삽입돼 있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차승원은 밥차를 준비해온 팬들에게 "정말 감사 드린다.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에 제작사는 "따뜻한 밥차 선물을 해주신 차승원 팬카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제작진 역시 현장 최고의 귀요미 차광해의 생신을 경하 드린다"며 "팬들의 정성스러운 밥차 선물로 인해 스태프들 모두 든든히 배를 채우고 열심히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이런 정성들에 힘입어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화정` 17회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