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최대규모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원,투룸,초역세권 동호수 지정접수

입력 2015-06-09 13:10   수정 2015-06-09 14:22



대우건설은 이달 지하철 8호선 수진역 도보 3분 역세권 입지에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조감도)를 분양한다.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230 일대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3층, 전용면적 20~49㎡ 오피스텔 1255실과 근린생활시설 2개동으로 지어진다. 오피스텔은 총 20개 타입으로 약 93%가 전용 20~28㎡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또 최근 품귀 현상을 보이며 높은 프리미엄까지 형성되는 2룸 타입도 40~49㎡ 48실이 마련돼 있다.

1000실 이상의 대규모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물게 가구당 1대씩의 자주식 주차공간도 제공된다.

단지가 위치한 수진역 인근은 주택 밀집지역으로 인구밀도가 매우 높다. 특히 서울과 분당으로 출퇴근하는 인구가 많다. 가천대, 동서울대, 폴리텍1대학, 신구대 등 대학교와 성남 하이테크밸리, 판교 테크노밸리 등으로 이동하기 쉬워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인근 재개발·재건축과 오피스텔 노후화로 인한 이주수요와 최근 금리인하가 맞물려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지하철 8호선 수진역, 분당선 모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도로, 헌릉로, 3번 국도, 서울외곽순환도로 등과도 인접해 서울 강남권과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쉽다.

이마트, 세이브존, 성남중앙병원, 모란 뉴코아, 중원구청, 성남종합운동장 등과 인접하며 모란역·수진역 상권도 이용하기 쉽다.

중앙초교, 성일중, 성남여고 등 9개 초중고교가 가깝고 수진역 배면으로 학원가, 생활편의시설 등도 풍부하다.

오각형 모양의 단지 내부에는 큰나무마당, 어울림마당 등 중앙녹지광장을 조성해 주민들의 휴식처로 사용하고 단지 상권도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피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소 등 원룸 오피스텔 거주자와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 공동시설도 들어서고 주민센터도 입주할 예정이다. 선착순 신청금으로 전망이 좋은 동.호수를 우선적으로 지정할 수 있다. 상담문의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은 지연될 수 있으니 예약 접수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분양문의: 1566-1360) 연락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