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6-11 18:39   수정 2015-06-12 18:31


도심 속 동물원 ‘주커피’(ZOO COFFEE)가 ‘커피의 눈물’ 더치커피를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주커피는 더치커피 파우치 제품 케냐AA,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커피 더치커피는 찬물로 3초에 한 방울씩 10시간 동안 추출해 3일간의 숙성기를 거치며, 파우치 제품은 1회분의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가정과 직장에서는 물론,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활동을 하면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네요. 파우치 출시와 함께 직영점인 논현점과 상암DMC점에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더치커피 500ml 병제품 또는, 더치커피 파우치 제품 2박스를 구매하면 더치커피 파우치 제품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6월 30일까지 하루 20개 한정 판매입니다.


몬스터 오디오가 슬림한 디자인의 `몬스터 아이스포츠 블루투스 슈퍼슬림 이어셋`을 출시했습니다. 고음질 청취가 가능한 Apt-X 코덱을 지원함으로써 타사 블루투스 이어폰과의 차별화를 꾀했으며, 간편하고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네요. 최대 5시간 연속 청취할 수 있는 배터리를 드라이버 쪽에 내장함으로써 사용하기 쉽게 제품을 단순화했고 외부 오염을 최소화한 항균성 향상을 위해 안티박테리얼 재질을 사용했으며, 생활방수 적용 제품으로 물로 세척도 가능합니다. 핸즈프리 기능, 최대 2개의 디바이스 인식, 몬스터 특허의 귀골 고정 클립으로 안경 및 고글 착용자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 15m거리까지 사용 가능한 점 등이 눈길을 끕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뛰어난 핏(fit)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우먼스 트레이닝’ 라인을 선보입니다. ‘클래쉬 탱크’는 이번 시즌 푸마가 선보이는 브라탑 제품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피부 표면은 건조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운동을 하는 동안 체온변화를 최소화시켜 줍니다. ‘클래쉬 탱크’ 안쪽에는 도톰한 소재의 안감이 덧대어져 있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도 있다네요. 또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래쉬 롱 타이즈’ 역시 기능성 소재가 사용된 제품으로 체온을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며, 메쉬 소재의 허리 밴드는 복부를 탄력 있게 잡아줍니다. 두 제품 모두 번개 그래픽이 포인트 돼 있는 디자인으로 블랙&화이트의 컬러 조화가 몸을 좀 더 날씬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영화 ‘쥬라기 월드’ 개봉과 함께 공룡 붐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특송 기업 TNT가 최근 티라노사우루스의 안전한 여행(?)을 도와 화제입니다. TNT익스프레스는 티라노사우루스의 화석을 미국 남 다코타, 블랙힐스 지질연구소(Black Hills Institute of Geological Research)에서 독일 푸에르스 프라운호퍼 EZRT 연구소(Fraunhofer EZRT research institute)까지 성공적으로 운송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운송된 티라노사우루스 화석은 잘 보존된 6600만년 전의 것으로서 지난 2013년 미국 몬타나 주에서 발굴됐습니다. TNT익스프레스는 약 690kg 무게의 이 화석을 안전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진 1.9m 길이의 긴 나무 박스에 담아 항공기로 미국의 남 다코타에서부터 뉴욕 JFK 공항을 경유해 TNT익스프레스의 유럽 허브인 벨기에 리에쥬(Liege) 공항까지 약 7800km 거리를 운송했으며, 유럽 지역에서는 TNT익스프레스의 스페셜 서비스 전담 배송기사들이 최첨단 추적 시스템을 내장한 TNT 트럭과 함께 목적지까지 이 화석 운송을 담당했습니다. 공룡은 암스테르담에서 내셔널 TV쇼에 ‘출연’을 하기 위해 잠시 머물기도 했다네요.


대리운전 앱 버튼대리가 수도권 지역 4000여 개 편의점 CU에서 구입할 수 있는 버튼대리 5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올 하반기 버튼대리 전국 서비스가 시작되면 CU 전 점포로 확대할 계획이며, CU에서 버튼대리 5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고 버튼대리 앱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5만원과 5%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돼 총 5만2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버튼대리는 대리운전 전화번호를 찾고 위치와 목적지를 어렵게 설명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쉽고 빠른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삼시세끼 정선편 1’ 방송에서 ‘맷돌커피’를 탄생시킨 이서진이 맷돌커피 대신 틈틈이 캔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등장해 화제입니다. 이서진은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를 마시며 부드러운 매력을 과시했는데요, 특히 5일 지성이 출연한 방송 분에서 이서진은 여름 맞이로 나영석 PD가 준비해준 얼음덩어리(냉장고)로 아이스커피를 만들어 마시며 커피 향을 즐기는 등 커피 향 예찬론자의 모습을 톡톡히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고티카’는 좋은 커피 향을 위해서는 원두 원산지와 품종은 물론 가공, 블렌딩, 로스팅, 추출 등 커피 농장에서 컵에 이르기까지 한잔의 커피가 탄생하는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조건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 커피의 전 과정에서 커피 향의 생성, 보존, 손실 최소화를 추구하는 ‘팜 투 컵 (Farm to Cup)’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네요.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제2회 살아남기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이 공모전은 ‘미래엔 아이세움’의 인기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살아남기` 시리즈를 벤치마킹해 어린이가 직접 `살아남기`의 이야기 소재를 정하고 해당 내용을 그림이나 스토리로 표현, 응모한 대회로, 그림 부문에서는 `식량부족에서 살아남기`의 손혜영(경주초 6학년) 학생이, 스토리 부문에서는 `싱크홀에서 살아남기`의 황정민(성남제일초 5학년) 학생이 각각 최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두 학생 모두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식량부족과 싱크홀 문제를 어린이의 시각에서 창의적이고 재치 있게 접근해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소재를 흥미롭고 독창적으로 풀었다는 평으로, 두 어린이에게는 각각 장학금 20만원씩이 수여되며 이 외 수상자들에게는 19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9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달 21일까지 튼튼영어 공식 카페 ‘튼튼마미들의 수다(이하 ‘튼마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6행시 짓기와 축하인사, 인증샷 이벤트 등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튼튼영어이오’ 6행시를 댓글로 남기거나 25주년 축하인사 및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티셔츠, 연필깎기, 런치박스, 물통, 판퍼즐 등이 랜덤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나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그 동안 튼튼영어에서 출시했던 교재 인기 투표도 실시하며 투표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랜덤기프트박스와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24일 튼마수 카페에서 발표됩니다.


공포영화 `인시디어스3`가 관객들의 심박수를 측정해주는 피트니스 밴드 미오 퓨즈와 함께하는 이색 시사회를 11일 진행했습니다. 이날 미오 퓨즈에 기록된 관객들의 실시간 심박수 결과로 영화 역사상 최강의 공포라는 `인시디어스 3`의 순간 공포 지수가 객관적으로 증명됐다고 하네요. 미오 퓨즈는 심박수 존이 설정되어 있어 심박수 범위가 바뀜에 따라 진동으로 알람이 울리게 되는데, 이날 이 알람 때문에 비명소리가 속출했다고 합니다. 공포영화를 보며 심박수가 높아진 관객은 자신의 심박수 변화에 다시 한번 놀라고 나서 "평소 호러 영화를 좋아하는데 호러 영화를 보면서 내 심박수가 이렇게 많이 높아질 줄은 몰랐다"며 "손목에 찬 밴드 하나로 내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신기했다"고 말하기도 했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