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김수영, 식단 공개 "몸이 정상으로 돌아왔다"(사진=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해피투게더 김수영 다이어트
`해피투게더3` 김수영, 식단 공개 "몸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개그맨 김수영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기적남녀` 특집으로 배우 신성우, 진구, 이현우, 개그맨 유민상, 김수영, 카라 구하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영은 4개월간 70kg을 감량한 식단과 일과를 언급했다. 김수영은 "아침엔 입맛이 없어서 우유, 바나나, 딸기, 사과를 갈아 마시고 이후에 운동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30분 쉬다가 회의하고, 점심으로 현미밥, 닭가슴살, 샐러드, 방울토마토 5알, 바나나 1개, 달걀 2개를 먹는다. 저녁에 회의 끝나고 나면 운동을 간다.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이다. 저녁 식단은 점심이랑 똑같이 먹고 포만감 느끼려고 고구마를 추가한다"며 상세히 식단과 운동법을 소개했다.
또한 김수영은 "살 빼기 전에 심부전증, 고혈당, 고혈압, 내장지방, 지방간 등 몸이 다 안 좋았는데 지금은 다 정상이다"라며 되찾은 건강을 자랑했다.
한편 김수영은 KBS2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출연하며 독한 다이어트로 70kg을 감량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