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대우건설,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6-15 11:17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박누리입니다.
초저금리가 이어지면서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수익형부동산의 꽃은 바로 오피스텔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곳은 성남과 잠실을 아우르는 8호선 초역세권에 위치하게 될 대규모 오피스텔 단지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입니다.

이곳은 최근 5년간 신규 오피스텔 분양이 없었던 곳이기 때문에 이번 분양에 더욱 더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일대에 들어서는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5층~지상 13층, 전용면적 20~49㎡ 오피스텔 총 1,255실과 근린생활시설 2개 동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오피스텔은 약 93%가 선호도 높은 소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룸 타입도 48실이 공급됩니다.
<인터뷰> 조세윤 대우건설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분양 관계자
"성남 구도심은 위례와 판교, 분당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1,300실의 오피스텔 공급에 불과했습니다.

또한, 약 5년전의 분양을 마지막으로 공급이 중단된 상태로, 이번에 저희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에서 1,255실을 공급함으로써 수요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가 자리한 곳은 풍부한 임대수요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인근에 가천대, 동서울대를 비롯한 5개의 대학교와 성남하이테크밸리, 판교테크노밸리, 문정법조타운 등 약 20만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그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8호선 수진역이 도보 3분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분당선 모란역의 이용도 쉬우며, 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 성남IC가 인접해 있어 강남과 분당, 판교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한데요.
인근으로 대형마트들과 전통시장은 물론 종합운동장과 관공서들이 가까이 있고, 단지내 약 6,600㎡ 규모의 근린생활시설은 물론 주민센터까지 들어설 예정에 있어 단지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리빙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리포터> 박누리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는 20개의 평면구조로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뿐 만 아니라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투룸형 오피스텔까지 선보이면서 투자자들은 물론이고 실수요자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내부구조 함께 만나보시죠."
# 전용면적 23㎡C
내부로 들어서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놀라게 되는데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가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원룸형 오피스텔의 최대의 고민은 바로 수납이 아닐까 하는데요.
벽면에 일체형으로 짜여진 시스템 붙박이장은 그 고민을 말끔히 해소시켜주며 틈새 공간도 놓치지 않고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했습니다.
수납 이외에도, 책상 겸 식탁과 주방으로 이어진 시스템장은 공간활용과 실용성을 극대화시켰는데요.
여기에 냉장고와 가스쿡탑,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제품들로 생활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또한 서랍형 빨래건조대를 설치한 세심함도 엿보이는데요.
원룸에서는 보기 힘든 다용도 화장대도 마련돼 있습니다.
<리포터> 박누리

"이쪽에 보시면 유리로 된 파티션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룸이지만 이렇게 침실과 거실이 나누어져있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중문이 설치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문이 설치가 되면 2인이 생활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공간으로 바뀔 수 있을 것 같죠?"
오피스텔 선택에서 욕실도 중요할 텐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비데와 샤워부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마치 호텔 욕실에 온듯한 느낌입니다.
투룸형 오피스텔인 48A타입은 신혼부부는 물론 어린자녀가 있어도 불편함이 없을 만큼 넉넉한 공간을 선보이는데요.
식탁과 책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장으로 생활에 편리를 더했고, 넉넉한 수납장과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가스쿡탑이 마련된 일자형 주방은 요리 하는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하나의 방도 두 개의 방처럼 쓸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가변형 벽체를 이용, 자는 공간과 일하는 공간을 분리할 수도 있고 넓게 터서 큰 방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큰 방으로 이용하게 되면 붙박이장을 길게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리포터> 박누리
"부동산에서 ‘거주와 투자 두 마리토끼를 동시에 잡기란 참 힘들다’라는 말들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 만나본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같은 경우에는 탄탄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투자가치가 충분할 뿐 만 아니라 거주로써의 가치고 갖추면서 거주와 투자를 동시에 생각하는 분들에게 좋은 해답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 나와보시면 꼼꼼한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였습니다."

# 청약일정
대우건설이 분양하는 `성남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는 동·호수 선착순 분양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