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중국 흥행 돌풍 피츄인 ios 버전 글로벌 출시

입력 2015-07-03 09:02  



인터파크는 모바일 패션 스타일링 어플리케이션 피츄인(fituin)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한다.

피츄인은 지난 3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 사용자 평점 4.6점 유지, 중국의 5대 주요 마켓들에서 추천앱으로 선정되며 누적 다운로드 30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SNS를 통해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키, 티아라 효민, 방송인 변정수, 패션모델 송해나 등의 셀럽들이 사용하는 어플로 소개 되면서 화제가 됐다.

피츄인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피츄인 아이폰 출시 시점`이 연관검색어로 뜨며 사용자들로부터 ios 버전 출시 요구가 급속도로 증가한 바 있다. 또한 실제 패션 상품의 스타일링을 주기능으로 하는 피츄인의 특성상 가시성이 좋은 아이폰6플러스와 같은 패블릿(대화면 스마트폰)에 적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피츄인 ios 버전은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의 기능들이 기본적으로 전부 적용되었으며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9개국 언어로 서비스 된다. 특히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사용자가 1회 접속 시 평균 50개 이상의 상품을 입어본다는 점을 고려해 ios 버전에서는 많은 상품을 빠르게 스타일링 해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탑재했다. 또한 사용자가 입어본 상품의 경우 브랜드 명과 가격을 제공하고 판매 중인 사이트로 이동해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피츄인 3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피츄인 패왕대전`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패왕대전 이벤트는 피츄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한 이미지에 해시태그 #fituin과 #패왕대전을 달고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면 자동응모 된다. 참여 고객 중 6천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인터파크 쇼핑 피츄인팀 박소연 팀장은 "피츄인 주요 타겟 국가인 중국 등에서 아이폰 판매가 급증해 이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른 과제보다 우선순위로 ios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울러 쇼핑몰 경쟁이 심화돼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비용이 증가했지만 피츄인의 경우 양질의 패션 상품을 무료로 입점시켜 홍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쇼핑몰 사업자들의 대안 플랫폼으로 제시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 패션 스타일링 어플리케이션 `피츄인`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