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7-08 10:16  



투쿨포스쿨에서 당당한 노출패션을 위한 슬리밍 제품인 `스키니 바디 소다`를 출시했습니다. 투쿨포스쿨의 이번 신제품은 노출이 많은 여름을 맞이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스키니 바디 소다`는 바디실루엣을 되살려주는 특허 성분인 SLIMLITE™, 마테차추출물이 함유된 스파클 에어 버블 마사지로 울퉁불퉁하고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집중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임상기관 테스트를 통해 셀룰라이트 두께 및 종아리 부기, 대퇴부 부피 감속에 일시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해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면 바디 정리는 물론 피부 탄력, 보습 등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바닐라코가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은 여름철 노출에 대비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간편한 패치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복부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와 팔꿈치와 발뒤꿈치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는 복부에 사용하는 패치로 카페인, 고추 추출물, 녹차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이 함유된 `바디 퍼펙트 콤플렉스`가 바디 라인을 코르셋을 입은 듯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얇은 반창고 원단이 복부부터 옆구리까지 전체적으로 넓게 압박해 케어하며 최소 4시간에서 최대 8시간을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는 팔꿈치와 발뒤꿈치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꿈치 전용 패치로 아보카도 오일과 알로에 추출물이 들뜨고 거칠어진 팔꿈치, 발뒤꿈치 부위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쌀겨 오일 성분이 묵은 각질을 케어해 매끄럽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수분 없이 오일로만 이루어진 `소프트 겔 시트`가 피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피부 속으로 유효 성분을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샘케이가 신제품 `더블이펙트` 라인 출시를 기념하며 비타민C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샘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더블 이펙트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증정되는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마스크`는 국내 유일의 비타민C 안정화 특허 기술로 탄생한 VC캡슐™을 가득 함유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자외선으로 인한 칙칙한 톤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파라벤, 인공 색소, 광물성 원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5-Free 처방`으로 민감해진 여름철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준다고 하네요. 샘케이 측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철, 강렬해진 자외선으로부터 고객들의 피부를 보다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번 비타민C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외출 전에는 샘케이 더블 이펙트 라인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외출 후에는 비타민C 마스크로 피부를 진정시켜 여름 자외선에도 자신 있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토니모리가 중앙대학교와 산학협력활성화 및 공동사업 추진 업무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중앙대학교 본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김성수 마케팅 상무, 정석균 연구팀장, 최치영 연구원, 박보은 연구원을 비롯해 중앙대 이용구 총장, 황완규 대외협력처장, 이찬 학장, 전향숙 교수, 하상도 교수, 최세영 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창의력 있는 산업인력 양성과 양 기관의 공동발전 및 혁신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금번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디판타지의 화이트머스크 바디스프레이 94ml와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 354ml가 올리브영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어워즈에서 바디스프레이 부문과 바디클렌저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됐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진행한 2015년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는 2015년 1월 1일 부터 5월 1일까지의 상반기 판매 수량을 기준으로 하여 올리브영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150여 가지 부문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바디케어 아이템 중 `바디스프레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디판타지의 `화이트머스크 바디스프레이`와 `바디클렌저` 부문 1위를 차지한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과 프레시한 화이트 플로럴 향의 조화로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을 전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