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여름휴가철이 다가올때마다 여성들은 비키니를 꺼내보면서 "오늘은 꼭 굶으리라"다짐한다. 하지만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근육이 빠지고, 건강을 해치게된다. 뿐만아니라 요요현상도 빨리와 말짱 도루묵이되기 십상이다.
세계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월드짐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건강한 다이어트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 상품은 희망 지점을 선택하여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접수는 아시아월드짐 홈페이지(www.asiaworldgym.com)에서 가능하다.
개인의 체력과 건강 상태를 측정하여 결과에 따라 맞춤 운동을 진행하고, 전문영양사가 직접 제공하는 다이어트 식단이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패키지`는 운동과 식단 및 생활패턴까지 종합적인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올 여름휴가 시즌을 목표로 운동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시아 월드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GX(Group eXercise)와 인도어싸이클 무료체험까지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시즌별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좀 더 다양한 운동을 모두가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방송
www.all-con.co.kr <문의/제보 <a href="mailto:allcon@all-con.co.kr">allcon@all-con.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