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최신 경향 반영한 토익인강으로 토익 수험생 지원

입력 2015-07-10 14:57  



여름방학 동안 토익 고득점을 달성해 하반기 취업에 활용하려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으로 누구나 쉽게 0원으로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리딩: 2015.06.14, 리스닝: 2015.06.18/일간베스트 기준)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2015 최신개정판’ 교재를 활용한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지금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을 신청할 경우에는 해커스 토스/오픽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스/오픽 프리패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복잡한 환급 미션없이 오직 출석 하나만으로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집중관리형 토익인강이다. 성적에 따라 최대 200%까지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석 미션에 실패해도 ‘해커스인강 5만 원 포인트 환급’을 받을 수 있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토익점수 달성·성적표 제출ㆍ수강후기 작성 등 타사 환급반의 불필요한 미션과 달리, 학습의 기본이 되는 ‘출석’ 만으로 꾸준히 토익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최우선으로 한다. 동영상강의 외에도 미션과 상관없이 강의 시작 전 사전평가를 비롯해 데일리 과제와 총 3회의 온라인 평가시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 해커스 토익 2015 최신개정판 인강은 최근 토익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경향을 분석해 반영했다. 해당 강의는 토익 750~850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토익 기본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점점 어려워지는 토익 LC 파트 2 정복을 통한 고득점 달성은 물론 25명 이상의 다양한 원어민 성우 발음으로 토익 리스닝 실전에 철저하게 대비도 할 수 있다.


강의는 ‘BEST 토익 선생님’ 1위 김동영과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LC 선생님’ 1위 한승태(네이버카페 ‘토익캠프’ 회원 대상 ‘대한민국 최고의 토익 LC 선생님’ 설문조사, 2014.06.12/1,678명)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맡아 노하우를 전수한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 해커스어학원은 지난해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