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빗속 주먹 액션으로 ‘카리스마 대폭발’

입력 2015-07-14 14:23  


▲‘라스트’,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빗속 주먹 액션으로 ‘카리스마 대폭발’(사진=드라마 하우스&에이스토리)


라스트 라스트 라스트


‘라스트’, 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빗속 주먹 액션으로 ‘카리스마 대폭발’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가 남심까지 훔치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기대감을 조성해나가고 있는 ‘라스트’가 두 남자 주인공 장태호(윤계상), 곽흥삼(이범수)의 2인 포스터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라스트’는 지하세계 속 욕망의 피라미드에 귀속된 남자들의 100억을 둘러싼 맹렬한 서열싸움과 생존경쟁을 그린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잘나가는 펀드매니저였지만 주식작전 실패로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진 장태호가 서울역에 숨겨진 지하세계에 입문, 피라미드를 정복해나가기 위해 주먹으로 맞서는 악전고투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지하세계를 제패한 1인자 이범수(곽흥삼 역)와 그에 대적하게 될 운명의 상대 윤계상(장태호 역)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포스터는 올 여름, 브라운관을 시원하게 강타할 정통 액션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어 더욱 구미를 자극하는 상황이다.


실제 포스터 촬영 현장에는 두 사람의 실감나는 액션을 위해 무술팀과 살수기까지 투입돼 보다 박진감 있는 컷을 완성시킬 수 있었다. 표정에서부터 액션까지 완벽한 합을 이뤄낸 두 사람의 열연에 모든 스태프들이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으로 본방송을 향한 설렘 지수를 무한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드라마 ‘라스트’는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을 연출한 조남국 PD, ‘개와 늑대의 시간’, ‘로드 넘버원’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를 비롯한 초호화 제작진과 믿고 보는 배우는 물론 어마어마한 특별 출연군단들로 완전 무장했음을 예고, 더욱 뜨거운 관심을 조성하고 있다.


두 남자의 주먹 액션이 담긴 공식 포스터 공개로 시선을 싹쓸이한 ‘라스트’는 24일 오후 8시 30분에 ‘사랑하는 은동아’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