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7-14 17:36  


탑텐(TOPTEN)에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는 2015년 봄과 여름 인기 상품을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오프는 탑텐(topten)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탑텐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된다고 하네요.


선글라스 브랜드 브이선이 템플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브이클릭(V:CLIC)`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안구와 템플이 분리되는 탈착형 방식의 V:CLIC` 선글라스는 심플한 템플부터 화려한 패턴의 템플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더 화려하고 뚜렷해진 색감을 템플에 더해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V:CLIC` 선글라스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스위스 그릴 아미드사의 TR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는데요. 또 미러 렌즈의 단점을 보완한 고선명도의 광학전용렌즈 CR-39 렌즈를 사용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는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GREY YANG(그레이양)에서 화이트와 라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메쉬 소재의 탑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프 매쉬 탑은 톡톡한 스폰지 감의 메쉬 소재와, 화이트&라이트 블루의 색다른 스트라이프 컬러를 베리에이션 해 한 층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데요. 네크라인의 블랙 컬러 밴드 소재와 정제되지 않은 소매와 하단의 커팅, 힙을 덮는 길이는 이번 시즌 유행하는 스포티한 캐쥬얼룩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고 하네요.


크록스가 젊고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Duet Busy Day 2.0 Satya A-line)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듀엣 비지데이 2.0 샤뜨야 에이-라인`은 요가 팬츠처럼 스트레치가 잘 되는 컨버스 소재의 상부와 발을 편안하게 서포트 해주는 아치와 뒷꿈치 부분이 조화를 이루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데요. 걸을 때마다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부드러운 안창은 걸을 때 접혔다 곧바로 원래 형태로 되돌아오는 복원력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특히 크록스의 독점 소재 크로슬라이트가 적용된 밑창은 쿠션감이 뛰어나며 충격흡수가 잘 되어 착화 시 발의 피로함을 줄여준다네요. 악취 제거 효과도 뛰어나 맨발에 신어도 좋으며, 신발 관리도 용이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못된고양이가 지난 12일 KBS 1TV `스카우트 시즌2(이하 스카우트)`에서 화성 홍익디자인고등학교(이하 홍익디자인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 채용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스카우트` 못된고양이 편에서는 사전 선발된 15명의 학생들이 1차 직무능력평가를 거쳤으며,이를 통과한 3명이 일일 신입사원 자격을 얻어 못된고양이 본사에서 2차 직무능력평가를 받았는데요. 최종 평가는 못된고양이 전 직원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로 가장 표를 많이 얻은 참가자가 최종 우승자로 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그 결과 IT산업디자인과 2학년 방유진 학생이 최종 우승자로 선발돼 못된고양이 상품디자인팀 입사증과 장학금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네요.


스킨푸드가 반짝이는 스파클링 컬러가 특징인 3-in-1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 5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은 사용방법에 따라 모든 부위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데요. 아이라이너처럼 눈꺼풀 라인을 부드럽게 채워주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아래 눈꺼풀 라인에 그려 언더라이너로 활용할 수 있다네요. 내장된 팁이나 손가락으로 눈두덩이에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해주면 아이섀도까지 한 번에 완성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은 다양한 기능과 편리성을 갖췄다는데요.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리는 데도 적합하다고 관계자는 이야기 하네요.

트렉스타가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웹툰작가와 함께 웹툰을 제작, 소비자와의 친밀한 소통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트렉스타는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실제 웹툰 작가이자 트렉스타2기 서포터즈 `8827레드스타`로 활동 중인 에드몽
작가와 협업, 웹툰 `8827 레드스타 with 트렉스타`연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스토리는 트렉스타 서포터즈의 실제 활동을 바탕으로 한 소소한 에피소드, 초보 산행가에게 필요한 등산 상식 등을 친근감있는 등장 인물과 함께 일상툰 형식으로 풀어간다고 합니다. 트렉스타 공식 블로그에 `8827 레드스타with 트렉스타` 프롤로그편이 게재되었고, 12월까지 트렉스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서포터즈들의 다양한 활동들을 게재할 계획이라네요.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션 투 아마존 디그레이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오션 투 아마존 시리즈는 카드홀더와 반지갑, 장지갑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렉션 이름에 걸맞게 블루(오션)에서 그린(아마존)으로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투톤 그라데이션 색상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제품 전면에는 크리스찬 루부탱 특유의 스파이크 장식을 더해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 냈으며, 페이턴트 재질의 가죽에 풍부한 광택감을 표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네요.
특히 지갑 내부에는 루부탱 고유의 홍창(빨간 밑창: red sole)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색상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가방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11일, 첫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조이그라이슨(JOYGRYSON)은 코치, 캘빈클라인을 거쳐 마크제이콥스의 가방, 액세서리 디자인과 개발 총괄 디렉터로 명성을 쌓은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이 2006년 론칭한 가방 브랜드라고 하네요. 헐리우드 스타 `케이티홈즈`, `제시카알바`, `시에나 밀러` 등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 국내 론칭 이후 유명 패셔니스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모았다네요. 용산구청 옆에 위치한 조이그라이슨의 첫 플래그쉽 스토어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공간에 옮긴듯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