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은가은, 15일 정오 싱글 '행복하지 말아요' 발표 '기대UP'

입력 2015-07-15 11:55  


가수 은가은, 15일 정오 싱글 `행복하지 말아요` 발표 `기대UP`(사진=HYP ent)


은가은 행복하지 말아요 은가은 행복하지 말아요 은가은 행복하지 말아요

가수 은가은, 15일 정오 싱글 `행복하지 말아요` 발표 `기대UP`

가수 은가은이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은가은은 15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에`을 발표한다.

은가은은 14일 방송된 JTBC`백인백곡-끝까지간다`에 출연해 김현정, 이기찬, 포맨 등 실력파 가수들과 대결을 펼쳤다. 은가은은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말아요`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열창해 그동안 펼치지 못했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에 청중 및 출연자들은 큰 박수와 함께 이에 `숨은 보석`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기도 했다. 또 은가은이 부른 `행복하지 말아요`가 시청자들을 눈과 귀를 사로잡으면서 원곡인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말아요`가 음원사이트 멜론 탑100 급상승 순위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무대가 끝난 후 MC들은 은가은의 롤모델이 누구인지 물었고 은가은은 "이선희 선생님"이라고 얘기하며 즉석에서 `아름다운 강산`을 모창으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인 은가은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실력파 여가수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HYP ent 측은 "이번 신곡은 은가은의 파워풀하면서 맑은 음색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며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은가은에게 많은 성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비 오는 이런 날에`는 중후한 스트링 사운드와 은가은의 절제된 힘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드라마틱한 발라드 곡이다. 전반적으로 두터운 스트링 사운드와 피아노,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한 감성의 느낌을 주면서도 청량한 기타의 크런치 사운드가 더해져 곡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다. 헤어진 연인들을 이야기하고 있는 가사는 살면서 한번쯤 겪어본 슬픔의 감정을 자극하며 공감을 이끌어낸다.

은가은은 싱글 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에`를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