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지방 모두 OK! GNM 워너비 키토산 가르시니아

입력 2015-07-15 11:33  



다이어트, 살 빼기, 체중감량에 좋다는 제품들이 넘쳐나는 시대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이 많은 제품들 간의 변별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의 식생활과 생활패턴이다. `살 빼기`가 아니라 `과도한 체지방` 또는 `지방분해`와 같이 보편화된 전문적 지식들이 과학적인 다이어트에 힘을 실어주지만 현대인들의 부족한 활동량과 서구화된 식생활, 편식, 야식과 같은 것들은 지식만으로는 쉽게 극복하기 힘든 현실이라고 할 수 있다.

다행히 몸짱 열풍이 불면서 건강 때문만이 아니라도 운동에 대한 관심은 크게 높아져서 활동량의 중요성은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운동을 할 때는 섭취하는 음식물의 열량이나 성분과 같은 부분이 평소보다 더욱 더 철저히 관리되어야 한다는 점도 간과되어서는 안 된다.

지엔엠라이프(GNMLIFE)는 체계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워너비 키토산 가르시니아(WANNABE Chitosan Garsinia)` 제품을 최근 `GNM 자연의품격` 라인업에 추가했다. 기능성이 검증된 두 성분을 모두 함유한 제품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GNM 자연의품격` 시리즈로 널리 알려져 있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만들었다는 점이 마케팅 포인트다.

이 제품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음식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했을 때에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성분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제품 성분 중 가르시니아는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차단하고, 지방흡착 특성이 있는 키토산은 직접적으로 섭취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변을 통해 체외로 배출하는 특성이 있다.

지엔엠라이프(GNMLIFE)는 이 제품이 탄수화물 위주의 전통적 식문화에 기름진 서구적 식단이 덧붙여진 형태로 변모하고 있는 현대 한국의 식문화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식약처에서도 가르시니아와 키토산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기에 안전성과 기능성도 보증된다.

지엔엠라이프(GNMLIFE)에 따르면 이번 `GNM 자연의품격 워너비 키토산 가르시니아` 제품 개발 모토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과정에서 식욕과의 싸움이 주는 부담감을 최대한 줄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복부지방이 많은 한국인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쌀밥과 라면, 빵, 맥주 등 탄수화물(당질) 위주의 식단 때문이다. 탄수화물은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남으면 지방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기름진 음식을 피하더라도 체지방이 쌓이는 원인이 된다. 여기에 피자, 치킨, 삼겹살 등 기름진 음식 섭취 비중도 높은 한국인들에게도 `GNM 자연의품격 워너비 키토산 가르시니아`가 도움이 될 수 있다.

`GNM 자연의품격 워너비 키토산 가르시니아`는 식사 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고 하루 3회, 1회 2정씩 꾸준히 권장량을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제품 주원료인 키토산은 게 껍데기에서 추출하고, 가르시니아는 남아시아산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에서 추출하는 천연물이며, 여기에 각종 비타민을 더했다고 지엔엠라이프(GNMLIFE)는 전했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인증을 받은 GMP인증 제조사에서 만들었다는 점도 덧붙였다.

지엔엠라이프(GNMLife)는 양배추즙, 호박즙, 칡즙, 도라지배즙, 아사이베리, 아로니아와 같은 과즙류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루테인, 밀크씨슬, 엽산, 비타민D, 키토산, 가르시니아 등의 건강기능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주류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갖춘 토털 건강식품 브랜드다.

또한, 2014년과 2015년 연속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선정돼 화제가 되고 있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후원하는 ‘2014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히트상품’에서 건강식품 분야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2015년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