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오는 30일 팬미팅 'Thanks To You' 개최…1분 만에 400석 전석매진

입력 2015-07-17 09:50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30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동하의 팬미팅 `Thanks To You` 개최 소식을 전했다. 특히 티켓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오픈 1분이 채 되기 전 400석 규모의 전석이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 두터운 팬덤을 과시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30일 오후 3시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정동하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며 개최되는 특별한 팬미팅이다.

정동하는 항상 열렬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는 팬들에게 그 사랑을 보답하고자 팬미팅 타이틀을 `Thanks To You`로 정하면서 팬들과 눈을 맞추고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준비,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동하가 직접 팬들에게 전하는 팬미팅 초대의 글을 작성하면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정동하는 "항상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만든 자리이다"며 "즐거운 시간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할테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지난 2005년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첫 걸음을 내딛은 정동하는 그 동안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채로운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을 발표해 `If I`, `Falling Falling` 등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 입지를 확실히 자리매김 했고,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올해에는 2015년 데뷔 10년째를 맞이하며 데뷔 이후 가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15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JUNGDONGHA_CON` 고양, 부산, 수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후 일정은 각각 7월 18일 대구콘서트, 8월 15일 김해콘서트, 8월 23일 인천콘서트로 확정되어 있으며 전국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후 추가 일정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정동하의 팬미팅 `Thanks To You`는 오는 30일 오후 3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