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7-17 17:30  



티스(TISS)의 `딥 오프 오일`이 이달 17일 GS홈쇼핑, 리얼 뷰티쇼를 통해 특별 기획 세트로 판매됩니다. 이번 특별 세트는 `티스 딥 오프 오일` 280mL 대용량 4개와 추가로 230mL, 280mL 대용량 오일이 제공되는 구성으로 선보여진다고 하는데요. 오일 특유의 무겁고 텁텁한 느낌 없이 개운한 사용 감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티스 딥 오프 오일`은 GS홈쇼핑 이미용 부문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1등 클렌징 오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하네요. 티스 측 관계자는 " "방송 후 이어지는 문의전화와 재 구매 요청 등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특별 세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것은, 타 클렌저와는 다른 우수한 제품력이 바탕이 되기 때문인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쥬이 오가닉(Zuii Organic)이 유기농 인증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비건 플로라 마스카라`를 출시했습니다. 영국 비건 협회 인증을 받은 쥬이 오가닉 `비건 플로라 마스카라`는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유기농 성분을 95% 이상 함유하고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눈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유기농 카르나바우 왁스, 네틀, 호스테일 등의 혼합 추출물이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가볍고 산뜻한 포뮬러로 먹거리는 물론 바르는 화장품에도 비건을 고수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쥬이 오가닉 관계자는 "식생활에서의 채식주의는 물론 바르는 화장품에도 비건(vegan)을 고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마스카라를 바르면 눈이 쉽게 충혈되거나, 화학 성분에 민감하게 반응해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손앤박이 피지와 땀으로 끈적이는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에어 슈 파운데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에어 슈 파운데이션`은 숨쉬는 에어홀이 들어있는 푹신한 슈크림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에어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 피부에 도포하면 10초 후 녹아들 듯 파우더리하게 변해 피부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아기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땀과 피지에 강한 피팅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다크닝 현상 없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지속시켜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합니다. 또한 최적의 빛 투과와 난반사로 톤 업은 물론 마이크로 에어 스킨 핏 파우더가 모공, 주름을 얇고 매끈하게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완성시켜 준다고 하네요.



쏘내추럴에서 바르는 순간 피지와 땀을 흡수해 보송한 상태로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 (MAKEUP HOLDING FINISH POWDER FIXER)를 출시합니다.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는 메이크업을 보송하게 고정시켜주고 피지를 컨트롤하여 화장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화장발 고정 파우더 픽서라고 하는데요. 피부 톤에 어우러지는 컬러가 피부와 잘 어우러져 화사하게 화장을 고정해주며 보습 에센스 파우더와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겉은 보송하지만 메이크업 속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물과 유분에 강해 땀과 피지에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시켜주며 초미세 입자 파우더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포인트 메이크업이 번지기 쉬운 눈가 또는 피지 분비가 왕성한 부위에 사용하면 번짐없이 보송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여 수시로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합니다.


더바디샵이 글로벌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티트리(TEA TREE)`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점보사이즈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더바디샵 티트리 라인은 1993년 더바디샵 호주&뉴질랜드에서 처음 고객들에게 선보인 이래, 기록적인 성공을 거두면서 1995년 전세계로 출시되어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더바디샵의 `간판 스킨케어` 라인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더바디샵은 올해 티트리 20주년 기념으로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티트리 라인 3종(티트리 오일,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훼이셜 워시,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토너)을 점보사이즈로 출시해 고객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하네요. 이번 20주년 기념 한정판 티트리 오일은 기존 대비 2배 커진 용량(20ML)으로 출시돼 티트리 오일 애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티트리 오일, 레몬향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이 함유된 식물성 오일로 울긋불긋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며, 케냐 농부들이 손으로 직접 수확한 최상의 티트리 오일이 15%로 희석된 `착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비오템 옴므가 배우 서지석, 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과 함께 여름철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스포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UV 디펜스` 특별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내가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를 주제로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이 경기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 디펜스`의 탁월한 효과를 알리는 동시에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서지석과 이규혁이 직접 출연한 특별 영상이 제작돼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