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송승헌, 쓸데없이 잘생긴 남편...존재만으로 '화보'

입력 2015-07-20 11:21  


▲ `미쓰 와이프` 송승헌, 쓸데없이 잘생긴 남편...존재만으로 `화보`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미쓰 와이프 송승헌 미쓰 와이프 송승헌 미쓰 와이프 송승헌 미쓰 와이프 송승헌

`미쓰 와이프` 송승헌, 쓸데없이 잘생긴 남편...존재만으로 `화보`


`미쓰 와이프` 제작사 측이 촬영 현장을 한 장의 화보로 만들어내는 배우 송승헌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스틸컷은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송승헌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더불어 유쾌한 촬영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나리오를 손에서 떼지 않고 집중하는 송승헌의 모습은 그가 맡은 구청 공무원이자 가정적인 남편 성환 역을 통해 보여줄 소탈하고 공감 가는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이어 아들 하루 역을 맡은 정지훈과 다정하게 촬영을 준비하는 송승헌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며 이들이 보여줄 특별한 가족 호흡을 예고한다.

특히 하루 역 정지훈과 소파에 기대어 휴식을 취하는 스틸은 진짜 부자 같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데뷔 후 처음으로 두 아이의 아빠 역할을 맡은 송승헌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전작 `인간중독`의 파격 연기에 이어 다정하고 아내에게 헌신적인 남편 성환 역할로 돌아온 송승헌은 철저한 준비로 지금껏 보여주지 못했던 코믹하고 친근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강효진 감독은 "송승헌 씨가 성환 역을 위해 굉장히 많은 노력을 했다. 미처 생각하지 못한 캐릭터의 다양한 습관을 준비해왔고, 그런 노력들이 성환에게 많은 매력을 불어넣었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파트너인 엄정화 역시 "송승헌 씨가 스스로의 이미지를 변화하고 싶어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져 보였다"라고 전해 송승헌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렇듯 쓸데없이 잘생긴 남편 성환 역으로 돌아온 송승헌의 훈훈한 비주얼과 새로운 역할에 대한 노력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을 공개한 `미쓰 와이프`는 올 여름 시원한 웃음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의 삶을 대신 살게 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엄정화-송승헌의 색다른 케미와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의 풍성한 앙상블이 더해진 전국민 인생반전 코미디 영화 `미쓰 와이프`는 다음달 13일 개봉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