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첫 번째 멤버 ‘우신’ 공개...박보검 닮은 외모 눈길

입력 2015-07-21 10:18  


▲업텐션, 첫 번째 멤버 ‘우신’ 공개...박보검 닮은 외모 눈길(사진=네이버TV캐스트 ‘복면신인왕전 UP10TION’ 1화 방송 영상 캡처)


업텐션 업텐션 업텐션


업텐션, 첫 번째 멤버 ‘우신’ 공개...박보검 닮은 외모 눈길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의 첫 번째 멤버 우신이 공개됐다.


2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 ‘복면신인왕전 UP10TION’(이하 ‘복면신인’)에서는 ‘헤일 수 없이 수많은 동백나무’였던 우신의 복면이 첫 번째로 벗겨졌다.


‘복면신인’의 첫 라운드인 가창력 대결에는 업텐션의 보컬 멤버인 ‘환하게 휘날리는 벚나무’, ‘3단 고음 버드나무’, ‘헤일 수 없이 수많은 동백나무’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너를 너를 너를’ 으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세 멤버의 무대를 본 앤디는 “저렇게 잘 했었나”라며 호탕하게 웃음을 보였고 틴탑의 천지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선배님들이 오셔서 노래하는 줄 알았다”라고 애정 어린 심사평을 했다.


‘복면신인’ 평가단의 선택을 받은 ‘헤일 수 없이 수많은 동백나무’인 우신이 복면을 벗자 MC 이상민은 “세상에 얼굴이 이렇게 작아요”라며 “좀 만져 봐도 돼요”라고 한 손으로 우신의 얼굴을 감쌌다.


이어 틴탑의 천지는 “제 데뷔 때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놀랍고 역시 비주얼 담당을 하고 있는 것 같다”라며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또, 백퍼센트 록현은 “탤런트 박보검을 닮았다”라고 말해 우신의 놀라운 외모를 인정했다.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업텐션 버전으로 패러디한 ‘복면신인왕전 UP10TION’은 평등이라는 가면을 쓰고 오직 10명의 멤버들의 끼와 매력만으로 대결을 펼치는 예능 포맷으로 매회 방송이 진행 될 때마다 평가단의 선택을 받은 ‘업텐션’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된다. 또, 복면을 벗은 멤버는 데뷔 전 얼굴 공개의 영광은 물론 최고의 걸그룹에게 데뷔 축하 메시지를 받는다.


10명의 업텐션 멤버 중 첫 번째로 우신이 공개된 가운데 21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가창력 번외 경기와 댄스 대결이 펼쳐진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