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 화장품의 힘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홀리다'

입력 2015-08-03 18:31  



▲ 동인비 전속 모델 배우 김희선

KGC라이프앤진 동인비는 올 해로 런칭 4년차를 맞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116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십 년 간 축적해 온 6년근 홍삼의 피부 비방을 담아낸 프리미엄 홍삼 스킨케어로 론칭부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동인비의 최대 강점은 40여 년에 걸친 홍삼의 피부학적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개척된 `진세노-코스메슈티컬` 기술을 접목했다는 점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고순도 고농도로 피부에 가장 안전하면서 치유 보습의 효능,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는 결정체는 바로 홍삼 오일로, 홍삼 10 뿌리에서 단 한 방울만이 얻어지는 귀한 성분이다. 홍삼의 진수를 보여주는 대표 상품인 `동인비초 오일`과 `동인비진 크림`을 중심으로 동인비 라인 확장 및 홍삼 오리진의 기능성 보완을 통해 브랜드 대표 기능 이미지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2015년부터는 홍삼 소재 차별성을 부각할 수 있는 제품들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동인비는 이러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정관장 전매장 뿐 아니라 2014년부터 방문판매 조직확대를 통한 성장은 물론 면세, 글로벌, 무 점포 경로와 같은 성장경로에 적극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정관장 6년근홍삼 화장품이라는 대외 품질신뢰도와 한류의 영향에 힘입어 많은 성과를 이뤘다.


▲ 홍콩 뷰티에비뉴 매장

홍콩백화점 진출, 캐세이패시픽 기내면세 입점, 일본,싱가폴 주요공항 면세점 입점을 이뤄냈으며, KGC라이프앤진의 매스티지 브랜드인 랑 브랜드는 현재 홍콩 컬러믹스 전점과 대만 코스메드 400개 점에 입점했다. 일본과 태국에서는 성공적으로 홈쇼핑 시장에 안착하여 이러한 성공을 기반으로 대만에서도 홈쇼핑 론칭을 준비중이다. 뿐만 아니라 싱가폴에서는 부기스 스트리트 쇼핑몰 내 단독샵을 8월 초 오픈 예정이다.

동인비는 향후 글로벌시장의 확대를 주요 경영방침으로 설정해 글로벌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KGC라이프앤진은 동인비와 랑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진출을 위해 필요한 위생허가 취득품목수를 올해 크게 확대한 만큼, 중국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2의 중국이라 불리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대해서도 유통 및 시장조사와 상품 허가가 마무리 되어감에 따라 백화점, 방문판매 경로를 중심으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동인비 대표 상품

동인비 `동인비진 크림`은 홍삼 고농축 캡슐과 홍삼 사포닌이 함유되어 세월의 흐름으로 깊어진 흔적에 탄력 보습의 힘으로 채워 피부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홍삼 입체볼륨크림이다. 고농도로 엄선된 홍삼 사포닌이 힘없는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풍부하면서 섬세한 사용감으로 흡수되어 보다 빠르고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동인비 `동인비초 오일`은 독보적인 홍삼연구를 통해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을 받은 홍삼오일이 다량 함유돼 보습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뛰어난 페이스 오일이다. 홍삼 10뿌리에서 단 한 방울만 얻어지는 진귀한 홍삼오일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끈적이지 않는 영양감 있는 풍부한 감촉으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 동인비 대표제품

동인비 `동인비영 쿠션 비비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 3중 기능성으로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홍삼 유빛 파우더와 세라마이드가 들뜸 없이 미세 주름과 모공 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해주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랑의 `레드진 매직 오일`은 빠른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며, 번들거리지 않는 에센스 제형의 세안 후 첫 오일인 것이 특징이다. 홍삼 오일, 홍삼 다당체, 홍삼 에너지 응축수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스며드는 듯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