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 봇물...파자부터 주스까지 ‘핫’ 시즌 메뉴 전쟁

입력 2015-08-07 14:11  

식품·외식업계가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릴만한 한정 판매 시즌 메뉴를 활발히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시즌 메뉴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구매욕을 자극할 뿐 아니라 여름 성수기 동안 매출 증대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에 업계는 기존의 메뉴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독특한 메뉴 개발을 통해 일정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한정 판매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인 ‘씨푸드 퐁듀 피자’와 베스트셀러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있는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은 씨푸드 퐁듀 피자와 베스트셀러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Half&Half) 제품으로 오는 27일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씨푸드 퐁듀 피자의 밀리언셀러 달성을 기념해 갈릭스테이크 콜라보, 포테이토 콜라보, 리얼바비큐 콜라보 등 한정 판매 메뉴로 두 가지 피자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레인보우 와플콘

더운 계절을 맞아 맥도날드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행복의 나라 신메뉴를 내놓았다. 31일까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하는 맥도날드의 `레인보우 와플콘`은 바삭한 와플콘 위에 진한 초코 디핑을 입히고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뿌려 달콤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 제품은 무더운 여름에도 `먹는 것만큼은 부담 없이 즐기자`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 스타벅스, ‘선라이즈 애플주스’ 등 여름 신메뉴 2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신제품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와 `선라이즈 애플주스`를 9월 1일까지 여름 한정 품목으로 판매한다.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카라멜 프라푸치노에 허니콤 크런치 토핑과 허니 머스코바도 번트 소스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선라이즈 애플주스`는 100% 국내산 사과를 착즙한 스타벅스 전용 사과주스에 진하게 우려낸 더블 스트렝스 패션 티를 더했다.

▲ 매드포갈릭, 여름 지중해 신메뉴 프로모션 실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23일까지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와인 페어링을 고려한 ‘여름 지중해 신메뉴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앞서 매드
포갈릭은 이번 여름 지중해 신메뉴로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엔젤헤어 파스타 프레시 토마토 샐러드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 ▲그릭 베지터블 립 아이 스테이크 ▲레드 베리 와인 쿨러 ▲화이트 베리 와인 쿨러 등 6종을 선보인 바 있다. 매드포갈릭의 여름 지중해 신메뉴 감사 프로모션은 지중해 신메뉴와 와인 페어링을 특별한 가격으로 함께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