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임직원 4만6,000여명과의 소통 강화에 나서겠다는 방침입니다.
SSG블로그는 `행복이 춤추는 일상`을 콘셉트로 임직원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비롯해 최신 트렌드와 쇼핑 뉴스를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통로입니다.
특히 SSG블로그는 신세계그룹 임직원들의 감동 스토리를 다룬 `신세계라이프`와 `신세계피플` 등을 통해서 고객과 임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 가교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박찬영 신세계그룹 커뮤니케이션총괄 부사장은 "소셜미디어가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각광받는 시대가 왔다"며 "소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