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미제라블’, 정성화-양준모-김준현-김우형-조정은-전나영 캐스팅…최고의 감동이 다시 온다

입력 2015-08-11 10:51   수정 2015-08-11 11:03



세계 4대 뮤지컬 중에서도 최고의 작품으로 꼽히는 ‘레미제라블’이 한국어 초연 후 2년 만에 국내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과 함께,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명성을 이어갈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드디어 공개됐다.

㈜레미제라블코리아는 올 1월, 영국에서 내한한 오리지널 제작진과 함께 배역과의 싱크로율 99%에 가까운 배우들을 뽑기 위해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바 있다. 배우들에게 ‘레미제라블’ 오디션은 쉬운 미션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원자는 총 3000여 명에 육박했다. 이들에게 7개월간 10차에 걸친 까다롭고 엄격한 오디션이 진행됐고, 세계적인 제작자 카메론 매킨토시의 최종 심사를 통해 정성화, 양준모, 김준현, 김우형, 조정은, 전나영 등의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선발됐다.

한국어 초연 당시 초대 장발장으로서 국내의 모든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독식한 정성화(2012), 일본 토호 프로덕션에서 장발장을 연기하며 한국 배우의 출중한 실력을 빛낸 양준모(2015)와 김준현(2013), 그리고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 런던 웨스트앤드에서 동양인 최초로 판틴을 연기한 전나영(2013) 등 세계무대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배우들이 기적처럼 함께 모인다.

‘레미제라블’이란 작품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한 무대에 모인 것은 어느 국가에서도 없었던 최초의 캐스팅이며 이는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에 더해 조정은, 김우형, 박지연, 박준면 등 한국어 초연을 성공적으로 이끈 주역들과 새롭게 발탁된 실력파 배우들 간의 앙상블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겨울, ‘레미제라블’은 한국어 초연 뮤지컬을 시작으로 영화, 연극, 도서 등 다양한 장르로 확장되며 폭발적인 사회적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2013년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4개 부문 수상 등 모든 시상식에서 베스트 작품상, 남우주연상을 비롯한 주요 부문을 수상하며 평단으로부터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최고의 흥행작으로서 대중적인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올 10월 대구에서 먼저 선을 보이며 8월 18일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후 11월부터 서울 블루스퀘어 무대에 올라 또 한 번의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