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초저금리 시대, 통장에 있는 돈은 쌓이기 보다 줄어 들기 바쁘다. 이에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위해 수익형 상품에 주목하는 투자자들이 많은데, 수익형호텔이 그 대안으로 떠오른다. 오피스텔이나 상가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투자 할 수 있고, 안정적인 이익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전국의 수익형호텔은 전주라마다, 영종도로얄엠포리움, 웨스턴그레이스, 정선라마다, 강원라마다호텔, 창원엠스테이호텔, 평택코업레지던스호텔, 제주데이즈호텔, 골든튤립제주노형호텔, 밸류호텔서귀포JS, 로얄엠포리움호텔, 디아일랜드마리나, 창원엠스테이호텔, 제주윈스카이호텔, 호텔라르 시티&파크, 영종웨스턴그레이스호텔, 평택라마다호텔2차(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등이 있다.
이중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에 위치한 평택라마다호텔2차는 투자자들에게 크게 주목받는 특급 비지니스 수익형 호텔이다. 경기 남부지역의 중심지이자 인근지역의 산업단지 핵심(삼성전자 120만평 100조원 투자, LG전자 30만평 추가 확장 60조원 투자, 현대 자동차 등 주요 대기업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평택라마다호텔2차 관계자에 따르면 항만산업단지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평택 포승 산업단지 내 무려 270개 기업법인 수요를 받아들여 그야말로 투자 최적화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앞서 선보여진 평택라마다호텔은 여러 강점으로 최단 기간 성황리에 분양을 마쳤는데, 평택라마다호텔2차(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또한 2차 신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개별 객실분양도 곧 조기 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평택라마다호텔2차는 교통조건이 빼어나기로도 유명하다. 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IC, 평택항IC 예정), 동서고속도로(평택~안성~삼척간), 경부고속도로(안성IC인중 방면) 등의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내륙 연계 교통망의 최중심에 위치했다. 서울 경기권역의 접근 요충지이며, 수도권 고속철도(KTX)가 2016년 6월 개통되면 서울과 평택간의 이동시 20분밖에 소요되지 않아 접근성이 더 높아진다.
또 지하 4층~지상 17층으로 구성되는 평택라마다호텔2차는 세계 1위 글로벌 호텔그룹 윈덤의 품격에 맞게 특급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1층 커피숍, 대형 편의점, 빵집, 레스토랑 / 3층 비즈니스실 / 16층 스카이라운지 / 17층 루프가든 등)을 갖추어 차별화된 부대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주목받는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개별 객실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1566-4503)를 통해 알 수 있다.
관련뉴스